비공개입니다
@RANDOMCOMNET
2찍문파 안삼 / 혼잣말 보관 및 구독용 변방 트윗러
You might like
그리고 12.3을 내란이라고 못 부르는 사람과 5.18을 민주화운동임을 부정하는 사람은 대부분 겹칠거라는 확신이 있음. 그래서 더더욱 5.18 정신을 헌법 전문에 수록해야.
그날은 절대로 쉽게 오지 않는다. 그날은 깨지고 박살 나 온몸이 너덜너덜해진 다음에 온다. 그날은 참고 기다리면서 엉덩이가 짓물러진 다음에 온다. 그날은 그날을 고대하는 마음과 마음들이 뒤섞이고 걸러지고 나눠지고 침전되고 정리된 이후에 온다/ 안도현
요약 1. 여조나 출구조사가 완벽히 틀린건 아님. 야권 200석 충분히 가능한 환경이었음. 2. 4050이 분노했지만 6070이 사활을 걸고 결집했고 2030이 호응하지 않았음. 3. 결과적으로 20년 총선보다도 6070의 의사가 과대반영됐음에도 190석을 먹은거임. 기죽지 말자.
MBC 섭외담당은 진짜 시말서 준비해야 된다. 지금 김진 본인도 안 행복하고 김진이랑 토론하는 유시민도 안 행복하고 그걸 보는 시청자도 안 행복하고 모두가 불행한 방송이 이어지고 있음.
국민의힘 여태 세력이 유지된 이유가 코로나 비상 상황에서 치뤄진 지난 총선은 비정상이고 이번에 다시 양당 균형 되찾을 거란 믿음이었는데 그게 무너짐. TK외 수도권에 세가 없는 주변부 전락, 이제 사회의 주류는 민주당이야. 문재인이 말했던 진짜 주류 교체
노무현, 한명숙, 조국 등의 "사냥"을 지켜보고 자기들끼리 특활비 돌려먹는 걸 지켜 보면서도 검찰이 한국 사회 최대, 최악의 범죄 카르텔임을 이해하지 못해서 지금 이 사단이 벌어진 것임. 검찰이라는 간판을 단 저 조폭 비스무리한 집단을 퇴치하지 않으면 한국에 미래는 없음.
최인호가 누구냐면 이 사람임 ...
윤석열 대통령이 취임한 이후 언론학계는 연일 혼란 상태다. 2020년 TV조선 재승인 심사에 참여한 언론학자 4명이 지난 9월23일 감사원 조사에 이어 검찰 수사 대상에 올라 압수수색을 당했다. 대통령 취임 136일 만에 벌어진 일이다.v.daum.net/v/202212211328…
v.daum.net
윤석열 정부 '검사스러움'을 봤다는 언론학자 "누구라도 걸려라 하는 것 같다"
[인터뷰] 이건혁 창원대 교수, 학자들의 규탄 서명운동 300명 동참에 "집단화된 의견" "지역신문은 공공재" 정부·지자체 지원 강조도…정부에 "공동체 미디어법" 요구 [미디어오늘 ] YTN 지분 매각, TBS 지원 조례 폐지 등 일련의 움직임에 언론계는 윤석열 정부의 언론 탄압 국면이 본격 시작된 것으로 해석한다. 종합편성채널 재승인 심사 점수를 조작
문재인 대통령은 국민을 갈리치기 했고, 지지자와 팬덤만을 위한 정치를 했다고 그렇게나 날을 세우던 자들이, 파업하는 노동자를 국군의 주적과 동급으로 두는 발언에는 선택적으로 침묵한다. 원래 염치가 없는 줄은 알았지만 새삼 놀랍도록 비겁하다. imnews.imbc.com/replay/2022/nw…
오늘 친구조카 영안실에 갔는데 유족이 울부짓으면서 "사망자 영정하나 없는 곳, 아직 가족들은 합동분향소가 어디있는지 통보도 못받았는데 대통령이란 사람이 얼마나 개념이 없으면 기자들 수십명 몰고가 유가족보다 먼저가서 꽃에다 분향하고 간단 말인가" 윤석열은 아직도 이 사태를 파악 못한다.
군대를 동원하거나 안기부에 끌려가는 일은 없어졌지만 검찰로 사람 죽이는걸 여럿 봐오면서 정치적 일체감을 형성한 세력입니다. 그걸 모르고 검수완박 왜하니 어쩌니 하는걸보면 정말 저들을 모른다고 할수밖에.
조국 표적수사 : 2019년 총선 민주당대승 : 2020년 보궐선거 참패 : 2021년 대선 패배 : 2022년 선거에서 지고 '조국' 탓하며 사과하는 척하는 것들 좀 봐라. 총선 때 대승한 건 니가 잘나서고 보궐 선거 패배한건 조국 때문이라니, 이런 걸 오만이라고 하더라..
이건 여담인데 경기장차연의 성남시청 불법점거 일 년 후 성남시 장애인 복지콜택시는 14대의 증차를 했다고 함! 혹시 #소울드레서 #쌍화차코코아 #소드 #쌍코 회원분들 계시면 이 타래좀 정독해주시술? 나도 한때 이재명 악마설을 믿었음 편견 버리고 눈 한 번만 제대로 떠보면 새로운게 보일거임
판단은 여러분의 몫임.. 여러 기사와 자료들을 찾아보고 느낀 점은 이재명이라는 인물과 개인적 친분이 없는 나는 그사람의 인성이나 인품을 알기는 어려움. 하지만 어떤 판단을 내릴때 그 배경과 이해관계를 세밀히 고려하는 사람이고 원칙을 중시하는 합리주의자이며 훌륭한 행정가라는 확신이 듬
이재명이 장애인 콜택시요금 인상에 항의하는 장애인 단체에 호통치는 영상 다들 한 번쯤은 봤을 거임 혹시 나처럼 ‘이재명을 지지하기는 하지만 그동안 보고 들은게 너무 많아서 찝찝하잖아? 아직 믿기는 좀 그래’ 하는 사람이 있다면 이 타래를 읽어주길 바람 #이재명트친소
딴게에서 보니 지역카페에 백신무용론 글 사라지고 지역 국회의원, 시장 까는 글이 올라오기 시작했다고. 결국 모든게 진영싸움이었던 거. 무한한 자유를 저쪽은 최대한으로 누렸고 우린 견제하지 않은 댓가를 치루고 있다는.
윤 정부가 벌이는 일을 자꾸 미신이나 무속과 연결지어서는 안된다. 오히려 그렇게 생각해주는 것이 저쪽에서는 일을 진행하기 훨씬 수월하다. 실체를 봐야한다. 그리고 그 실체는 대부분 돈과 연결되어 있다.
이 사건의 핵심은 누구든 검찰에 찍히면 일가족이 몰살당한다는 거. 공정을 부르짖었지만 결국 조국가족 죽이기로 끝나고 당시 같은 방식으로 입시를 준비한 수많은 학생들과 그 가족들은 손끝하나 다치지 않음. 아직도 조민이 잘못은 했지 이러는 거 보면 속이 터진다는. 조민씨 힘냈으면 좋겠음.
영부인 확정 시점에서 이러면 정치보복이지
United States Trends
- 1. Ash Wednesday N/A
- 2. Good Wednesday N/A
- 3. Mikaela Shiffrin N/A
- 4. Lent N/A
- 5. Hump Day N/A
- 6. Slovakia N/A
- 7. #wednesdaymotivation N/A
- 8. Mick Cronin N/A
- 9. Hobi N/A
- 10. Deen N/A
- 11. Happy Hump N/A
- 12. #Wednesdayvibe N/A
- 13. #18Feb N/A
- 14. Ramadan N/A
- 15. #PutThatInYourPipe N/A
- 16. Fredo N/A
- 17. Tom Noonan N/A
- 18. namjoon N/A
- 19. $Punch N/A
- 20. Northern Illinois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