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dnightsugacookie
@chaeksarangs
덕질 @shuchwita613 @shuchwita613_2
You might like
#공익트윗 셰익스피어컴퍼니 에코백만큼 예쁜 에코백이 있어 공유합니다... 한국문화재단에서 만든 <궁궐 에코백>인데요. 경복궁, 덕수궁, 창덕궁을 모티브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여름은 에코백의 계절이니까 스리슬쩍 추천 드려봅니다ㅎㅎ 🔗구매 링크 khmall.or.kr/product/detail…
약 700년 전, 간절한 마음을 담아 부처님의 가르침을 옮겨 적은 불교 경전 #묘법연화경 이 국내로 돌아왔습니다! 총 7권으로 이뤄진 《묘법연화경》 중 6번째 권에 해당하며, 아래 그림은 경전의 하이라이트인 #변상도 입니다. 《묘법연화경 권제6》의 내용 중 가장 극적인 장면들을 담았는데요.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를 막아야 합니다. 정부는 무엇을 하고 있습니까?
책의 부분별 명칭. 늘 바라보고 어루만지는 존재의 이름 정도는 알아야겠죠.
일부 언론보도와 관련해 알려드립니다. 문화재청은 서울시로부터 ‘서울시 문화재보호조례’ 높이 기준 완화 관련 공식협의를 요청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지난 12일 면담 시 ‘도심재정비를 위한 문화재 주변 건축높이 규제 완화’에 대한 서울시의 건의는 문화재보호법에 따른 공식협의 절차가 아닙니다.
오늘 확실히 더 돋보였어 mc민윤기. 제대로 아는 것 같아 대화의 방법 본인 얘기나 예를 구체적으로 솔직하게 먼저 털어놔 편하게 판 깔기 기술 누구와 심지어 진짜 쌩 초면과도 부담없이 대화 가능한 스킬 그러면서도 옆 길로 세지 않고 큰 흐름 가져가는 센스 만점 세심함까지 (거기에 애교는 덤;ㅠ
사람의 필요에 의해 태어나고 길러져 훈련받고 평생을 사람을 위해 살다가 은퇴한 사역견들입니다. 국가에서 필요해 키우고 사용했다면 그들의 노후를 위해 국가가 나서야 하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 합니다. 이럴게 분양하고 나몰라라 하는것이 얼마나 몰염치한 짓입니까.
119구조견 및 은퇴견에 관한 청원 petitions.assembly.go.kr/status/onGoing… 구조견들은 은퇴하고 나서 일반분양이 되고 나면 병원비등의 어떠한 지원도 받을 수 없다고 해여. 사람을 위해 활동했던 은퇴구조견드리 처우에 관한 청원에 동의해 주세요.
비상구 결함을 발견해서 결항했으면 칭찬해야 한다. 당연히 승객들은 불편했겠으나 그게 중심이 되는 기사가 되면 안된다. 결함이 더 큰 사고로 이어졌다면 기자의 기사방향은 어떻게 될지는 안봐도 뻔하다. v.daum.net/v/202305131336…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투기를 막아주세요. 👉서명 참여하기 docs.google.com/forms/d/e/1FAI…
원래 콘서트 하면서 성장하는 경우 많은데, 윤기는 이미 뭐 무대 자체로 더이상 갈 수 있는게 남았을까 했는데, 여기서 한 번 더 레벨업을 해버리니까... 그저 사람 자체가 감동임. “걱정 붙들어매. 구르지 않는 돌에는 필시 끼기 마련이거든 이끼. 돌아갈 수 없다면 직진“.본인이 쓴 가사대로 살아감.
윤기 라디오에서도 우스갯소리처럼 말했지만, 뭔가 콘 회차를 거듭할수록 목이 틔이는 것 같음 라이브가 미쳤음. 윤기 목청 좋은 거 알고는 있었어도 첫콘 직관 딱 끝나고 든 생각이 콘 내내 성량 미쳐가지고 이거 사람이 계속 할 수는 있는 수준인가 목 괜찮나? 였거든. 근데 끄떡 없네. 더 잘하네.
도쿄전력 후쿠시마 제1원전에 보관 중인 방사능 ‘오염수’를 올 여름 방류한다는 일본 정부의 계획에 대해 태평양 섬나라들은 ’연기’를 요구하며 적극 대응하고 있지만, 한국은 애매한 태도로 일관하며 ‘강 건너 불 구경’하고 있습니다. hani.co.kr/arti/internati…
역사는 과정입니다. 사유가 어떤 맥락과 사고 속에서 변화해왔고, 지금의 형태로 도달하였는지 끊임없이 대화하죠. 역사를 바라보기 위해선 이를 해석할 현재의 눈이 필요합니다. 역사는 단순한 과거될 수 없습니다. 현대와의 상호작용이 없는 역사는 그저 있었던 일에 지나지 않기 때문이죠.
난 한복은 메이드 인 차이나가 아니였으면 하는 입장인데 이게 너무 꼰대인 것처럼 받아들여지는 게 조금 묘하네요 한복이 한복인 이유는 단순 형태가 아니라 대대로 계승해온 의복 문화라는 특수성에서 오는 것인데 원단은 중국에서 떼오더라도 생산까지 중국인 거는.. 테세우스의 배 역설이랄까
멕시코 60대 대통령 카를로스 살리나르가 명문대 출신에 국회의원 경력 없이(장관은 한 적 있음) 부패선거로 대통령이 되었는데 이 사람이 대통령되고 많은 국영기업 민영화했고 정경유착 기업가들만 억만장자 부자가 되었으며 멕시코 시민들은…
근데 정전이 되면 수도도 못 쓸 수 있다는 것 아십니까. 전기 민영화는 곧 물의 평등한 공급이 이루어질 수 없다는 뜻이기도 해요.
진짜 자신감이란, ‘나는 못하는 게 없어!’가 아닌 ‘못하는 건 많지만 그래도 괜찮아’이고, 내가 세상의 주인공이라고 믿는 게 아니라 누구나 자신만의 소중한 세상을 갖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며, 장점과 단점은 모두 상대적이며 양면적이라는 걸 깨닫게 되는 것. 단단한 자아는 겸손과 같이 온다.
전국의 도서관에서 책을 한 권씩만 구입해 주셔도 작은 출판사가 찍어내는 1쇄 거뜬히 넘깁니다. 도서관은 출판사에게 생명줄 같은 곳이에요.
덕수궁 대한문 앞 월대 복원이 생각보다 계속 미뤄지고 있어 궁금하던 차에 문화재청에 민원을 넣어 확인해본 결과, 대한문 월대 공사는 올해 5월 중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곧 대한문 앞 월대에서 치러질 원구대제 어가행렬과 수문장 교대의식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는군요.
United States Trends
- 1. #StateOfPlay N/A
- 2. John Wick N/A
- 3. God of War N/A
- 4. Latvia N/A
- 5. Castlevania N/A
- 6. Konami N/A
- 7. Brock Nelson N/A
- 8. Arsenal N/A
- 9. Barca N/A
- 10. #USAHockey N/A
- 11. Silent Hill N/A
- 12. Brentford N/A
- 13. Kena N/A
- 14. TC Carson N/A
- 15. Barcelona N/A
- 16. Dead or Alive N/A
- 17. Metal Gear Solid 4 N/A
- 18. Martinelli N/A
- 19. Jack Hughes N/A
- 20. Tage Thompson N/A
You might like
-
134340
@saso_n_soso -
(slow)민애옹
@minsuga_99 -
subisuga🍊🐈⬛🐾🅰🆁🅸🆁🅰🅽🅶🍀
@subisuga0309 -
🕯려
@k_rockdove -
(rest)
@subidubaba -
green olive
@greenol27025982 -
land new
@landnew3 -
나는나
@whoegk -
Su Ga
@KingSuGa9339 -
솔(ssoogi64)
@ms40380538 -
초초초초고추장
@h__yrcho -
⟭⟬ 페니실린 ⟬⟭ ᵖʳᵒᵒᶠ
@peni_cillin_ -
はしれ234
@hasire234 -
현암주니어
@HyeonamI -
엘리윰:⊙⊝⊜✨BTS⁷
@yumiverse__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