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에 부끄러움과 후회를 남기지 않기 위해 다시 글을 올립니다.
국민들께서도 위로와 격려의 마음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눈이 옵니다" 2022년 12월 17일 『말하는 눈』 서명 작업, 노순택 선생님
2022년 12월 25일 『말하는 눈』, 남해의 향을 품은 로즈마리와 함께. 모두, 꿈을 이루는 장면을 가득 담아내는 크리스마스 보내시기를 소망합니다. Merry Christmas!😊 ________ 사진가 노순택을 오래 붙든 생각과 장면이 집약된 첫 사진론 『말하는 눈』 2023년 1월, 서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말하는 눈』 노순택 글·사진 예스24 서점 메인페이지 "지금, 이 책"에 『말하는 눈』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왜 찍는가, 왜 헤매는가, 왜 넘어진 곳에서 생각하는가 사진가 노순택을 오래 붙든 생각과 장면이 집약된 첫 사진론 『말하는 눈』 지금, 서점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hani.co.kr/arti/culture/b… “수상한 찰칵의 시대”에 사진 찍기/한겨레 박미향 기자 “내 사진과 글이 나와 남을 다소 불편케 하기를, 그 불편함이 생각의 부채질로 이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은 예나 지금이나 간절하다.” 사진가 노순택을 오래 붙든 생각과 장면이 집약된 첫 사진론 『말하는 눈』
존 버거는 사진에서 보이는 것은 보이지 않는 것을 불러낸다고 말했다. 사진이 지닌 진실은 보이는 것과 보이지 않는 것을 모두 유심히 관찰할 때 만날 수 있다. 『말하는 눈』은 그 의미를 강렬하게 전한다. #말하는눈,#노순택,#한밤의빛,#존버거
『말하는 눈』 노순택 글·사진 표지·본문 디자인 동신사(김동신 디자이너) 『말하는 눈』 을 완성할 때까지 디자이너와 저자, 편집자가 책의 내용만큼이나 책의 만듦새를 깊이 고민했다. 독자분들께서 멋진 디자인을 알아봐 주시는 덕분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말하는 눈》은 이 시대의 손꼽히는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노순택이 책으로 펴낸 첫 사진론입니다. 한장의 사진이 말해주는 직관적이고 강력한 메세지에 전율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순간을 포착해낸 치열한 작가정신에 매료됩니다. 작은 출판사의 첫 출판과 그에 담겨있을 포부에 응원을 보냅니다.
한밤의빛 출판사입니다. 책을 쓰고 만드는 모든 이가 정성어린 마음과 진정성을 한 권에 오롯이 담고자 애씁니다. 하지만, 이를 알아보는 독자분들의 귀한 눈길과 따스한 손길이 있어야만 비로소 제대로 빛을 맺을 수 있다고 느낍니다.
노순택 작가가 우리 삶과 사회를 향하여 보내는 뜻깊은 메시지를 문재인 대통령님 덕분에 더 많은 시민이 만날 수 있으리라 짐작합니다. 소중한 말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United States Trends
- 1. UNLV N/A
- 2. Collin Gillespie N/A
- 3. Fresno State N/A
- 4. #iubb N/A
- 5. Harden N/A
- 6. #WWENXT N/A
- 7. Pumas N/A
- 8. Unforgiven N/A
- 9. Jordan Goodwin N/A
- 10. #Fallout N/A
- 11. Cavs N/A
- 12. Joe Hendry N/A
- 13. Alijah Arenas N/A
- 14. Thune N/A
- 15. Tombstone N/A
- 16. Blazers N/A
- 17. WOOYOUNG N/A
- 18. #ProBowlGames N/A
- 19. Generator N/A
- 20. Shaedon Sharpe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