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토끼
@PrChloe
두냥이엄마.카페투어.요리.사진선물.도서관은둔.마음공부.다소왼쪽.장래희망은 살림의여왕.섹시한엄마.재테크달인.만물을박애하는사람.유쾌한염세주의자.행복한 삶. 善慧Chloeنسمه
You might like
사랑스러운 캠페인 <3 '모닝노크' #한국고양이보호협회 #모닝노크 #모닝노크캠페인@cat_bot_kr @goyangcity @StreetCatbot_kr catcare.or.kr/?mid=townnot&d…
조희연! 박원순! RT @unheim: 유세장에서 만난 박원순-조희연 후보. 두 분이 사실상 러닝 메이트라는 거, 널리 알려 주세요.
라디오를 듣다가 우연히 인도 분위기가 물씬 나는 음악을 듣게 됐다. 인도음악이나 영화를 좋아하던 터라 귀가 번쩍 뜨였다. 알고보니 인도음악에 감명을 깊게받은 독일인 작곡가 Karunesh라고 한다. 위로가 필요한 저녁에 흘러가듯 틀어두기 좋겠다.
VICHY 에서 나온 유아용 선무스는 똥 냄새가 난다. 더 정확하게는 생크림 썩은 냄새? 니글니글 느끼느끼 구역구역함.
"공부해서 취업한들 대기업 부속품밖에 더 됩니까. 얄팍한 인생밖에 더 됩니까. 이제 공부는 구원이 아니라, 기득권층 뒷다리만 잡고 편하게 살자는 수단에 불과합니다." news.mt.co.kr/mtview.php?no=…
KBS보도국장이 앵커들에게 검은색 옷을 입지 말라고 지시했다.논란이 일자 사측은 지나치게 추모 분위기가 조성되는 것을 경계하기 위한것이라는 취지의 답을 했다.어째서 지나치게 추모 분위기가 조성되면 안되는 것인가.아직도 저 많은 아이들이 물속에 있는데.
청해진해운, 알바생에게는 장례비 지원 않기로 결정. 알바생은 죽은 후에도 차별을 받는구나!
열차표를 끊다 생각한다. 열차는 안전하게 나를 데려다줄까. 뭔가 근원적인 믿음같은 것들이 무너진 느낌.
“@scipio96 @NomadPD그러게 박공주를 왜 뽑아가지구... 뽑은사람 반성하세요...”우리는 우리의 욕망과 가치체계가 가장 충실히 투영되어 있는 대통령을 뽑은 겁니다. 지금의 우리가 그런 겁니다
“@kyunghyang 선장만이 아니었습니다. 우리의 지도자들에게는 부끄러운 과거들이 있었습니다.이를 풍지한 만화가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goo.gl/XPuobQ”절망이군.
United States Trends
- 1. Caleb Wilson N/A
- 2. #UFCVegas113 N/A
- 3. Duke N/A
- 4. Brad Arnold N/A
- 5. Boozer N/A
- 6. 3 Doors Down N/A
- 7. Carter Bryant N/A
- 8. Morono N/A
- 9. Donchenko N/A
- 10. Olympics N/A
- 11. #Svengoolie N/A
- 12. Veesaar N/A
- 13. Hubert Davis N/A
- 14. Auburn N/A
- 15. Niko Price N/A
- 16. Dame Sarr N/A
- 17. Stephon Castle N/A
- 18. Hunter Hess N/A
- 19. Gafurov N/A
- 20. #UFCFightNight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