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부장
@RealBalance_
냉정한 시선으로 팩폭 날리기🚀 김부장 직장생활 이야기
남자들아, 진짜 와이프한테 잘해줘야 돼. 그 사람은 그냥 너 하나 믿고 온 거야. 그걸 귀하게 생각해야지. 나는 가끔 그런 생각도 들어. 지금 내 와이프가 나 말고 다른 사람 만났으면 조금 더 행복하지 않았을까? 그 생각하면 좀 미안하거든. 그러니까 잘하자. 밥하고 청소하고 설거지, 이런 거…
좋은 아침입니다. 무언가를 꾸준히 한다는 게 정말 힘든 일이죠. 나는 몸으로 하는 일이 맞는데 자꾸 책상에 앉아서 일하라고 하면 아마 좀이 쑤셔서 미칠 거예요. 자기한테 맞는 일이 있을 테고 대부분의 가장들은 책임감에 의해 어쩔 수 없이 하는 걸 수도 있고요. 엑스도 마찬가지인 게 나와…
나는 신장과 폐가 문제구나.. 물을 잘 마시지 않는다. 담배를 핀다. 그외는 없는듯. 일단 내일부터 물이라도 많이 마셔야지.
비타민D 아침 출근 할때 챙겨 먹는데 자기전에 먹는거 였다니….. 한알 먹고 자야겠다. 잘자요~
ㅋㅋㅋ 수직·수평 강박인 나…. 삐뚤어진 건 도저히 그냥 보고 있을 수 없다.
엑스에 담아 두고 싶은 영상이라 퍼왔네요. 자기계발서든 처세술이든 어떻게 보면 당연한 이야기지만 그 당연한 이야기를 우리는 지키지 못하죠. 나도 모르게 할때까지 반복해고 읽고 듣고 보고 해야 합니다. 분명 삶은 달라진다고 생각하네요.
매주 인생을 걸고 있습니다. 10년도 더 된듯한데ㅋㅋㅋ 걸면 뭐하냐고ㅋㅋ
어! 글이 괜찮네, 마음에 들었어. 팔로우! 일주일 후, 팔로워 점검. 잉? 내가 팔로우했는데 맞팔을 안 했구나. 그럼 나랑 맞팔하기 싫은가 보네… 그럼 언팔하지 뭐. 며칠 뒤 엑스 보다가 오~~~ 글이 또 마음에 드는데! 팔로우 신청! 잉? 근데 저번 주에 했던 그 친구네. 요즘 이게 반복 ㅋㅋㅋ…
나는 아직 ‘우아함’이 없구나. 화가 나는 상황에서 화를 내고, 화를 내고 난 후의 나 자신을 보고 있으니… 항상 후회하게 된다.
한 사람의 품격은 모든 것이 평온할 때가 아니라, 예상치 못한 균열이 생길 때 드러난다. '우아함'이란 단순히 다정한 말투를 의미하지 않는다. 화나는 상황에서도 평정심을 잡는 일, 작은 손해가 생기더라도 타인을 향한 배려를 거두지 않는 마음의 여유다. 화려한 겉모습보다, 내면의 단단함에서…
하…. 아이폰8 사용중인데…. 지미 그록도 최신버젼 사용 안됨 GPT도 사용 안됨 AI시대에 이게 뭐하고 있는건지.😂 심히 핸드폰 교체에 대한 고민중…
댓글. 재게시. 좋아요. 통계. 북마크. 이 순서가 왜 저렇게 있을까? 엑스를 만든 프로그래머가 알고리즘 반영을 신경 쓰며 중요도에 대한 순서를 고민하지 않았을까? 근데 난 모르겠고 그냥 나 편한 대로 써야겠다.
진짜 남자들 하는 말로 좃빠지게 일하고 난 뒤는 나름 흐믓한 무언가가 있음. 몸은 힘든데 뭔가 해결하고 나름 오늘 뿌듯한 하루였구나? 이런거. 일에 집중해서 하루를 흘려 보내면 그 하루가 나름 재미있다. 일을 즐겁게 하는 방법은 그 일에 빠지는거야. 물론 여자도 뭐 빠지게 집중해서 일하면…
김부장 이야기 나와 같은 모습에 몰입돼서 너무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인데, 엑친님께서 그록으로 만드신 건지 너무 좋네요 ㅎㅎ 드라마 속 김부장처럼 저도 우여곡절 많은 시간을 보내며 지금까지 왔네요. 김부장처럼 대출 몰빵은 하지 않겠습니다^^
맞팔이 정답인가? 일방적으로 선팔하고 일주일 정도 지나도 맞팔이 없다면 예의상 언팔을 하는 게 맞을까? 서로 소통하며 맞팔한 경우는 다르지만 일방적인 선팔이라면 시간이 지난 뒤 언팔하는 게 맞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는 일주일 정도 지켜본 후 조용히 언팔한다.
와~ 정답인듯. 읽고 쓰고 대화하고! 난 읽기만 했지 쓰기와 대화는 아직 멀었구나…
글을 쓰기 어렵다면, 충분히 읽지 않았기 때문이고, X를 하는 게 어렵다면, 충분히 소통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책을 읽으며 마음에 드는 구절에 줄을 치고, 책 귀퉁이를 접어 놓듯이 하트를 누르고, 재게시, 인용을 하고, 저장해 놓는 게 필요합니다. 저 팔로우는 덤으로..😄
내 엑스 닉네임 변천사 헤르메스 → 정치적으로 많이 빠져 있던 시기 그리고 일부 투자반대 성향 사람들이 헤르페스라 놀림 그래서 열받아서 변경 ㅋㅋ 곽철용 → 이때는 그 유명한 최범이란 계정과 엄청 길게 싸우던 시기 서로 차단 중이고, 내가 알기론 큰 사건 이후 사라진 걸로 알고 있음…
엑스에서 종종, 아니 자주 보이는 언쟁들. 나는 이제 안 할란다. 나도 한때는 죽어라 논쟁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지금 와서 보면 다 부질없는 짓이다. 정말 아무 의미 없다. 그냥 그러려니 하면서 이 엑스를 내 일기장처럼 편하게 쓰려고 한다.
United States Trends
- 1. Benfica N/A
- 2. Giannis N/A
- 3. Nicki N/A
- 4. Mourinho N/A
- 5. Apple cider vinegar N/A
- 6. Fulton County N/A
- 7. Arbeloa N/A
- 8. Bucks N/A
- 9. Rand Paul N/A
- 10. Rubio N/A
- 11. #ChampionsLeague2026 N/A
- 12. Bruce Springsteen N/A
- 13. Ms. Shirley N/A
- 14. S and X N/A
- 15. Joao Pedro N/A
- 16. Rashford N/A
- 17. $TSLA N/A
- 18. Streets of Minneapolis N/A
- 19. $META N/A
- 20. Powell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