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mageIV's profile picture. 사람사는 이야기가 듣고 싶어서 트위터를 쓰고있는 조용한 외계인입니다. 간혹 말도 할 줄 아는 신기한 놈이죠....뭐 곧 박멸 될 위기의 지구를 한가로이 구경만 하고 있다고 소주병 따위 던지지 마세요..(팝니다.)

RedMageIV

@RedmageIV

사람사는 이야기가 듣고 싶어서 트위터를 쓰고있는 조용한 외계인입니다. 간혹 말도 할 줄 아는 신기한 놈이죠....뭐 곧 박멸 될 위기의 지구를 한가로이 구경만 하고 있다고 소주병 따위 던지지 마세요..(팝니다.)

어젠 춥고 오늘은 덥다..... 날씨가 투페이스도 아니고 쩝*2


2012년을 마무리하며, 여러가지들을 기록하고 있었는데, 12월 19일이 생각나서 만년필을 던져 버렸다. 이젠 트라우마네...=_=)~


마누라가 시리와 싸우는 모습이 참 재밌다


시리가 내 말을 잘 알아듣는다.


RedMageIV reposted

참 희안한건 김용민,김구라의 몇년전 말실수는 정신적 능지처참을 당하는데,윤창중,김무성,김성주의 쌍막말은 뉴스 한줄이 안나오는가? 드뎌 박수령의 남한공화국 완성?


이거 모얏 눙물이 나요. ㅠㅠ RT “@Pooyan529: ㅋㅋ잼있네요 RT @dogsul: 솔로대첩에 직접 참전하신 분의 참전기인데... 아 눈물 없인 못 봐주겠다. ㅋㅋ 대박~~~ j.mp/TjB5Uh


RedMageIV reposted

새누리, 고소·고발 취하없다…'나꼼수'에도 강경대응 durl.me/45ioob #독재자의딸


크리스마스 이븐데 아무런 느낌이 없다. 저 번주의 정신적 충격이 이번주도 이어지는 모양이다. 하아~


RedMageIV reposted

RT @POLlCEKOREA: [긴급속보] 일산 자매성폭행 피의자 노영대(32세)가 인천에 잠입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냥 지나치지 마시고 인천분들이 보실 수 있게 RT해주세요.※변경된 사진첨부


[팔로잉리밋계산기] 현재팔로어: 2298 현재팔로잉: 2362 최대가능팔로잉: 2528 가능추가팔로잉: 166 twtm.kr/FL


RedMageIV reposted

사람이 실종 되었습니다 도와주세요!! twitpic.com/bnug3t


몇 시에 멸망하는지 알아야 소비계획 세울텐데... 누가 좀 알려주세요.


긴 밤 뒤에 뜨는 해는 유난히 찬란할 겁니다.


RedMageIV reposted

박근혜가 자택에서 여의도 당사로 논스톱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니 영화'26년'에서 전두환이 논스톱으로 골프장 가는 장면과 오버랩 된다.


앜 인천시민으로써 몸이 아프다는 핑계로 선거 운동 고양이 발톱만큼에 보템도 못되어 가슴 아픕니다.


멘붕은 개표 끝나고 하시죠.


RedMageIV reposted

YTN조사는 한국리서치의 응답자 풀 27만명 가운데 성별, 지역별, 연령별 등에 따라 대표성이 검증된 유권자 7000여명을 사전에 모집, 이들 가운데 실제로 투표에 참여한 5000여명을 상대로 예측조사 결과. 표본오차 1.5%p 신뢰수준에 95%다.


RedMageIV reposted

"그렇게 용기 있는 남자를 본 적이 없다. 나 보다 더 사내 같은 남자. 씨바. 근데 그 사내를 가장 후진 사람이 죽인거다. 그걸 못견디겠다" RT @bookrail: 가슴을 저미는 김어준 총수의 마지막 멘트!

actormoon's tweet image. "그렇게 용기 있는 남자를 본 적이 없다. 나 보다 더 사내 같은 남자. 씨바. 근데 그 사내를 가장 후진 사람이 죽인거다. 그걸 못견디겠다" RT @bookrail: 가슴을 저미는 김어준 총수의 마지막 멘트!

RedMageIV reposted

@ehanb: <<긴급>> 출구조사 나왔다고 줄 서있던 사람들 투표 포기하고 돌아가면 안됩니다!!!...... 무한 RT!!!!!!!!”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