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geek__'s profile picture. Adam (2009) | Do you love me? | Universe, Animal, Asperger, Low self-esteem

Adam Raki

@Spacegeek__

Adam (2009) | Do you love me? | Universe, Animal, Asperger, Low self-esteem

Fissato

...Please, just give me a hug. @2_5_collecbot @procollect_or


...천문대에 갑자기 사람이 몰려서, 일이 너무 바빠요. 가능하다면 늦은 오후에 노을과 함께 찾아올게요.


결국 별을 보지 못하고 잠들었어요. ...너무 피곤해서 자꾸 눈이 감겼어요. 오늘은 꼭.


내게 거짓말을 했어요. 당신은. 내게 하지 말아야 할 것을 했어. 멍청이, 멍청한 아담. @2_5_collecbot @procollect_or


감기에 걸린 상태로 더운 거리를 돌아다니는 것은 기묘한 일이에요. 오늘도 날씨가 덥지 않다면 밤에 별을 보러 나가야 하는데.


머리가 울려요. 감기인 걸까요?


(적잖이 충격을 받은 듯 하다.)


(머리를 여러 번 세게 거울에 박는다. 거울이 요란한 소리를 내며 부서졌다.)


아담은 나쁘지 않아. 아담은 나쁘지 않아. 아담은 나쁘지 않아.


어제 너구리가 날 위로해 줬어요.


그 라쿤은 내 너구리예요! 귀엽지 않나요?


마음이 하나 둘 그려지는 게 귀여워요.


M42, NGC 1976, 오리온 대성운이라고 불리는 오리온 성운은 발광 성운으로서, 성운 내부에 산개 성단을 품고 있어요. 아, 산개 성단이라는 건 수십 개에서 수백 개의 별들이 불규칙하게 퍼져 있는 형태의 성단을 말하는... 미안해요. 지루했나요?

Spacegeek__'s tweet image. M42, NGC 1976, 오리온 대성운이라고 불리는 오리온 성운은 발광 성운으로서, 성운 내부에 산개 성단을 품고 있어요. 아, 산개 성단이라는 건 수십 개에서 수백 개의 별들이 불규칙하게 퍼져 있는 형태의 성단을 말하는... 미안해요. 지루했나요?

안녕, 별들아. 우리는 별의 아이와 같으니까 우리와 너희는 사실 같은 존재였을지도 몰라. 나는 언젠가 별이 될 거야. 하늘에서만은 나를 힘들게 하는 것들이 존재하지 않겠지.


오늘도 나는 우주와 지내요.


...어쩐지 눈물이 날 것만 같아요. 왜? 왜일까.


...안 돼요, 내 너구리를 팔지 말아요. 안 돼요!


(...꼬리에 자꾸만 시선이 간다.)


United States Tendenze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