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bat_cpp's profile picture. 웹에 떠돌아다니는 소재들을 숲뱃으로 패러디해서 올립니다. 창작도 있습니다. 동인설정/캐붕주의. 제보 받습니다(멘션/DM) 등록시 카피페에 맞게 맞춤법, 말투등이 수정될수 있습니다. 출처만 밝히시면 연성은 자유롭게! 멘션으로 주시면 RT해요. 스팸/정치 블락.

숲뱃 카피페

@Superbat_cpp

웹에 떠돌아다니는 소재들을 숲뱃으로 패러디해서 올립니다. 창작도 있습니다. 동인설정/캐붕주의. 제보 받습니다(멘션/DM) 등록시 카피페에 맞게 맞춤법, 말투등이 수정될수 있습니다. 출처만 밝히시면 연성은 자유롭게! 멘션으로 주시면 RT해요. 스팸/정치 블락.

브루스:왜 울상이에요? 클락:휴대폰을 실수로 떨어뜨렸는데 망가졌어요… 지난달에 산 건데. 브루스:흠 그래요?(콰직) 클락:?! 왜 폰을 밟으시는 거예요?! 브루스:마침 제 폰도 망가졌네요. 기왕이면 커플폰으로 살까요? 클락: #연하연상썰봇


뱃:슈퍼맨, 잠깐만 단둘이 회의할까? 숲:알았어. 중요한 일이니 비밀회의하자. GL:(빨리 커밍해줬으면) 원더:(언제쯤 커밍할까) 호크걸:(커밍할 마음이 없나?) 마샨:(아무도 모르는 줄 아나 보군) 플:잠깐, 설마 나밖에 모르는거야? 전원:


브루스:웨인저 창문에 어디선가 날아온 빨간팬티가 달라붙어서 당황했는데, 외계인이 날아와 보관해줘서 고맙다고 인사했다. 답례로 저택에서 저녁 먹고 가라고 했다. #bowwow0524


숲:나도 꾸며볼까… 뱃:무리. 숲:아니, 하면 할 수 있어 뱃:시크릿 아이덴티티 버릴 생각 없을테니 무리. 숲:조금은 괜찮잖아. 그러다 나한테 반해도 모른다? 뱃:이미 반해있으니까 이 이상은 무리. 숲:어?


팀:어려진 슈퍼맨한테 브루스가 "자석"이라고 말하니까 슈퍼맨이 브루스한테 날아와서 찰싹 달라붙는 걸 봤어. 콘:…굉장한 조련법이네. #jasminetyphoon


뱃:클락켄트를 돌려받으러 왔다. 빌런:니 남친이냐? 취향 촌스럽긴ㅋ 클락:(안돼 그러지마;;) 뱃:…내 친구가 이런말을 했지. 매너가 (철컥) 사람을 (철컥) 만든다. 클락:(조용히 빌런의 명복을 빈다) 알프레드:왠지 귀가 간지럽군요. #킹스맨


숲:브루스한테 "코스튬 입는데 60초 걸린다는 건 입던옷을 벗는시간 포함이야, 맨몸에 입는 시간만이야?"라고 장난으로 물었더니 "자네와 한번만 한 날의 기준으로 말할까? 아니면 밤새 한 날?"라는 반문이 돌아와서 다시는 장난질문을 하지 않기로 했다.


뱃:새 코스튬을 만들어봤는데. 숲:그옷 입고 다닐 거야? 뱃:? 숲:젖가슴이 다 보이잖아. 그렇게 야한 가슴으로 어딜 나가려고? 뱃:


뱃:이제 넣어줘, 클락. 숲:응. 긴장하지 말고 힘 빼, 브루스. 뱃:알았어. 천천히… 아. 오라클:…라는 대화를 무전으로 들었는데, 클락이 브루스 눈에 안약을 넣어주고 있었다.


뱃:누군가에게 고통을 주려면 심장을 부수는 게 아니야. 심장은 하나뿐이니까. 반면 인간의 뼈는 206개, 근육은 650개나 되지. 뼈를 차근차근 부러뜨리고 근육을 하나씩 숲:그만 #nasool


뱃:내가 낮은 곳에 있겠다는 건 자네를 위해 나를 온전히 비우겠다는 뜻이야. 나의 존재마저 자네에게 전부 주고 싶다는 뜻이야. #낮은_곳으로


클락:브루스웨인과 마주쳐서 넋놓고 쳐다보자 뭘보냐는 짜증스러운 물음이 돌아왔는데, "자, 잘생겨서요…"라고 나도 모르게 대답했더니 픽 웃고 "고마워요"하면서 볼에 입을 맞춰줬다. #jjuggu_69


숲:이제부턴 자네한테 속지 않겠어. 뱃:그래? 자넬 속일 수 있는 도구를 가져올 테니까 1시간만 기다려. 숲:좋아. 숲:그런데 1시간 뒤에도 안 돌아와서 걱정돼서 쫓아가봤더니 브루스가 흡족한 웃음을 짓더라고. 슈퍼걸:응…그렇구나…(측은)


브루스:제가 나체로 자는 이유 6가지. 1) 숙면을 취할 수 있어요 2) 혈액순환도 잘되죠 3) 피부도 좋아집니다 4) 노화속도를 늦춰주고 5) 슈퍼맨을 유혹할 수 있죠 6) 실크이불 감촉이 좋아요 클락:…저기, 이상한 게 끼어있지 않나요?


카일:어려진 슈퍼맨(7세)한테 플래시가 장난을 치는데 월리:뱃츠가 그렇게 좋아요?ㅋㅋ 숲:응!! 월리:얼만큼? 카일:(하늘만큼 땅만큼?) 숲:세상을 부숴버릴 수 있을만큼!!! 카일, 월리:…! 현실적이라 조금 무서웠다. #ssyangnim


뱃:아이들은 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라는 말을 좋아하는 걸까? 클락이 어렸을때 쓴 작문을 발견해서 읽는데 400자 원고용지 안에 57번이나 "대단하다고 생각했다"는 말이 쓰여 있어서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숲:어제 브루스한테 [일요일에 놀러 갈까?]라고 문자를 보내니 [자고싶어]라고 답장이 왔는데, 이거, 그…… 그, 그런 의미일까?!?! 올리:일단 진정하고 냉정하게 생각해.


뱃:조미료의 ㅅ시리즈라고 알아? 설탕, 소금, 식초, 샐러드 드레싱, 소이소스라는군. 알프레드:마지막 건 '간장'입니다. 숲:아니, 거기 말고 태클걸 곳이 더 있잖아요…


숲:잘 때 베개나 인형을 안고 자거나, 입가에 이불이나 모포를 가져오는 사람, 웅크리고 자는 사람은 어리광쟁이래. 뭔가를 껴안거나 입가에 물건이 닿아있거나 웅크리면 안심하니까……그런데 브루스. 뱃:시끄러워.


뱃:'타이타닉 재개봉'이라는 기사를 보고 있었더니 클락이 "엔다~~~~~~이아~~~윌올웨이스러뷰~~우우우우우아~~~"하고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그건 '보디가드'잖아……그보다 갑자기 타이타닉 주제가가 생각이 나지 않는다……


Dit account volgt op dit moment niemand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