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riousJ's profile picture. SBS 김종원입니다.

김종원

@TerriousJ

SBS 김종원입니다.

#SBS #의정부아파트화재 먼저 구조된 주인이 혼자만 구조됐다며 애타게 찾던 강아지. 소방대원이 다시 뛰어들어가 화장실에서 떨고있던 녀석을 찾았습니다. 땀에 펑젖은 소방관, 주민에겐 이분이 영웅이십니다.

TerriousJ's tweet image. #SBS #의정부아파트화재 먼저 구조된 주인이 혼자만 구조됐다며 애타게 찾던 강아지. 소방대원이 다시 뛰어들어가 화장실에서 떨고있던 녀석을 찾았습니다. 땀에 펑젖은 소방관, 주민에겐 이분이 영웅이십니다.

이번 동서식품 '대장균 시리얼' 사태를 보더라도, 대기업 식품 업체 감시에 구멍이 뚫렸습니다. 안전한 먹거리를 내부제보자의 양심에만 맡길 순 없습니다. 취재 후기를 써봤습니다. m.sbs.co.kr/news/endPage.d…


## 저희가 어제 보도한 동서식품 '대장균 시리얼 재활용' 관련해, 식약처가 어제 '아몬드후레이크'의 유통과 판매를 중단시킨 데 이어, '오레오 오즈', '그래놀라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 파파야 코코넛' 등 3개제품을 추가 판매중지 시켰습니다.


## 어제 저희가 보도한 동서식품 '대장균 시리얼 재활용' 관련해, 식약처가 어제 '아몬드후레이크'의 유통과 판매를 중단시킨 데 이어, '오레오 오즈', '그래놀라 아몬드 크랜베리', '그래놀라 파파야 코코넛' 등 3개제품을 추가 판매중지 시켰습니다.


방송기자는 결국 화면으로 시청자를 만기때문에 시청자들껜 화면 속 모습이 그 기자의 전부라 생각합니다. 전 오늘 시청자들을 배신했습니다. 자격 없는 기자이고 형편 없는 사람이었습니다. 어떤 핑계도 변명도 감히 뱉을수가 없습니다.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분열 야기 용납 않겠다'고.. 국가기관이 전라도 비하 글을 인터넷에 올려댄건 공정선거전략이고, 수틀리면 종북척결 외쳐대는건 대동단결인가보다. 누가 누구에게 분열 운운하는가?


돌보미가 17개월 된 여자 아이를 폭행해 중증뇌손상과 장애를 입힌 사건. 이런 일이 자꾸 벌어지는 건 우리나라가 아동 학대에 관대하기 때문인데, '아동 복지는 아이들 피를 먹고 자란다'란 말이 실감납니다. news.sbs.co.kr/section_news/n…


## 40대 늦둥이 딸이 돌보미에게 머리를 맞아 중증뇌손상을 입고 장애까지 생겼습니다. 그런데도 우리 아동복지법은 무력하기만 합니다. 오늘 SBS 8뉴스 '김종원 기자의 생생리포트'입니다.


문화재청: "일대사관, 경복궁 코앞에 신축해도 문제 없다" 문화재 주변 농민: "우리한텐 지붕 고칠때도 허락받으라더니.." 누군 되고 누군 안되는 문화재보호법, SBS 8뉴스 '김종원 기자의 생생리포트' m.sbs.co.kr/news/sbsnews/i…


극장을 독점하다시피 한 대기업. 영화비, 팝콘 값은 자꾸 올리는데, 위생은 진드기 검출된 지하철 의자보다도 더 더럽게 방치. 때낀극장 의자 현미경 촬영 사진입니다. m.sbs.co.kr/news/sbsnews/n…

TerriousJ's tweet image. 극장을 독점하다시피 한 대기업. 영화비, 팝콘 값은 자꾸 올리는데, 위생은 진드기 검출된 지하철 의자보다도 더 더럽게 방치. 때낀극장 의자 현미경 촬영 사진입니다.
m.sbs.co.kr/news/sbsnews/n…

무려 중앙지 '동아'에 실린 것. 병신 육값 한다는 게 이런건가 보다. 가만 있으니 조선에 밀리는것 같아 초조했나보지? 제정신이라면 이딴걸 실었을리 없고.. 전략인가 보다, 노이즈 마케팅. 말려들지 말아야지. m.donga.com/3/all/20130917…


이번주는 휴가입니다! 그래서 '김종원 기자의 생생리포트'는 한 주 쉽니다! 다음주 주말에 찾아뵙겠습니다!우하하


내가 조선일보 기자였으면 '우왕, 우리 회사 힘 짱짱세다~'하면서 좋아했을까, 아니면 '이것이 언론이 할 짓인가?' 하며 수치스러워 했을까. 영혼이 있으니까 후자겠지. 우리 언론은 멀었다. 나를 포함해서...


이번주 SBS 8뉴스 '생생리보트'에선 지하철 헝겊 의자가 얼마나 더러운지 검사해봤습니다. 결과는 심각해서 시커먼 먼지와 함께 진드기가 발견됐습니다. 그것도 굉장히 많이요. 알레르기나 비염, 아토피 등이 있는 분들은 철제 의자를 사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윤봉길 의사 기념관 단전이 한 달 미뤄질것으로 보입니다. 보훈처도 서울시도 아닌, 개인이 사비를 털어 한달치 전기요금 200여만원을 냈거든요. 하지만 근본 대책 없으면 다음달에 또 단전됩니다. m.sbs.co.kr/news/sbsnews/n…


윤봉길 의사 기념관이 폐관 위깁니다. 사방에 곰팡이가 슬었고, 윤 의사가 남긴 저서 등 유품은 습기 조절 안되는 전시실에서 훼손되고 있습니다. 전기세도 밀려서 다음주에 단전을 한다는데.. 한숨만 나옵니다. facebook.com/terriousj.kim/…


## 어제 입대무효 처분으로 26년 군인생을 잃은 권동철 상사 사연 보도하고 난 후, 정말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셨는데요, 오늘 육군이 입장을 발표해왔습니다. 9월3일 인신소청회에서 구제를 적극검토하겠답니다. 약간 마음이 놓입니다. 후속보도 하겠습니다.


어제 입대무효 처분으로 26년 군인생을 잃은 권동철 상사 사연 보도하고 난 후, 정말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셨는데요, 오늘 육군이 입장을 발표해왔습니다. 9월3일 인신소청회에서 구제를 적극검토하겠답니다. 약간 마음이 놓입니다. 후속보도 하겠습니다.


수요집회 현장에서 난동부려 검거된 이 남성은 훈방됐습니다. 오늘 오후 3시 비행기를 예약해 놨으니 풀어달라 했다더군요. 어제 입국했답니다. 수요집회 맞춰서 기획입국 한건데.. 일본 극우파, 어디까지 가려나요.

TerriousJ's tweet image. 수요집회 현장에서 난동부려 검거된 이 남성은 훈방됐습니다. 오늘 오후 3시 비행기를 예약해 놨으니 풀어달라 했다더군요. 어제 입국했답니다. 수요집회 맞춰서 기획입국 한건데.. 일본 극우파, 어디까지 가려나요.

수요집회. 일본 극우파 남성이 들고있는 위안부 할머니를 모욕하는 피켓 빼앗는 경찰. 광복절 하루 전 오늘 열린 수요집회 취재했습니다. 3천명이나 모여 함께 호응했는데, 정말 욕지기밖에 나지 않는 사태.

TerriousJ's tweet image. 수요집회. 일본 극우파 남성이 들고있는 위안부 할머니를 모욕하는 피켓 빼앗는 경찰. 광복절 하루 전 오늘 열린 수요집회 취재했습니다. 3천명이나 모여 함께 호응했는데, 정말 욕지기밖에 나지 않는 사태.

United States Trends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