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lab's profile picture. 사진을 공부했고 잡지사, 출판사, 서점을 거쳐 사진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홀린

@booklab

사진을 공부했고 잡지사, 출판사, 서점을 거쳐 사진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홈-그라운드>전 오늘(10월 21일) 오후4시 청주시립미술관 새로운 전시 오픈이 있어요. 놀러오세요 세부전시로 시민 사진 공모전 #청주 #청주시립미술관 #미술관 #사진 #공모전 #홈 #기획 #전시

booklab's tweet image. &amp;lt;홈-그라운드&amp;gt;전

오늘(10월 21일) 오후4시 
청주시립미술관 새로운 전시 오픈이 있어요. 놀러오세요

세부전시로 시민 사진 공모전 

#청주 #청주시립미술관 #미술관 #사진 #공모전 #홈 #기획 #전시

그간 카페로 서점으로 아껴주신 모든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6년 홀린은 도서관으로 달라집니다. 작은도서관 그것도 사진을 주제로 시작합니다. 아쉽지만 카페 및 서점 영업은 종료합니다. 놀러오세요

booklab's tweet image. 그간 카페로 서점으로 아껴주신 모든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6년 홀린은 도서관으로 달라집니다. 작은도서관 그것도 사진을 주제로 시작합니다. 아쉽지만 카페 및 서점 영업은 종료합니다. 놀러오세요

윈도우10을 설치하고 앱환경에서 트위터를 발견하니 다시 사용하고 싶어졌다. 발견과 사용환경이 매우 중요한듯


둘째가 태어났습니다. 순산한 수호엄마, 지호를 바라보는 수호, 그리고 새생명 지호 모두모두 수고 많았어요!


심야서점을 해보려고 했는데, 공교롭게도 딱 아내의 둘째 출산일정과 겹친다. 양심에 찔려 과감히 진행이 안된다. ㅠ


이어령 선생님의 서재를 보고나니 컴퓨터와 모니터를 더더 많이 사고 싶어졌다. #아이맥 얼마죠?


명절때 누군가 가게를 여냐고 여쭈셔서.. 그 사람때문에 큰맘먹고 영업중인데. 과연..? 그냥 형식적인 질문이었을까나?


사진찍으며 책보며 커피 마시며 그냥 기다리자.


르네상스가 올때까지 기다리면 된다고, 그것도 아니면 한달에 한명 손님 늘어나는것 가정하고 10년만 기다리면 된다고, 청주 시민의 0.1%만 고객이어도 충분히 먹고 살 수 있다고 생각..


커피를 마시면 우울증에 도움된다는 이야기에 한잔 진하게 마셔봤다. 생각보다 효과 있는듯. 난 왜 매일밤 우울한거지? facebook.com/coffeetv.co.kr…


책방에서 술을 판다는 이야기가 자주 들리는데. 가능한가? 다들 서점과 음식점으로 독립된 공간정도는 기본으로 갖고 있는건가?


책문화는. 정말. 소비자로써는 천국이고. 생산&유통자로써는 헬헬.. 추석연휴에 서점들 문을 못닫네.. 아;;


요즘 놀라운건.나랑 180도 완벽하게 겹치는것 하나 없이 다른사람들이 넘치고 넘친다는거. 그리고 내 안목이나 사고가 생각보다 보수적이고 신선함이 적다는 것. 아 놔....;;; 썩은 감각.. 우울하다.


나이에 맞게 사람을 만나고 나이에 맞게 살아가는 것도 참 어렵다. 업무상 어른들 그만 뵙고 싶어. 떡을 준다고 해도 사양하고 싶어. 실제론 그런일도 없지만...


다이어트만 아니어도, 지금 맥주를 먹었을텐데.


한동안 방향전환떄메 목적과 관계없이 젊은 예술가를 많이 만났는데. 나를 자주 만나야 할 것 같다는 느낌.. 왠지 떨리고 불안한 이 느낌은 뭐지?


다른건 어찌 참겠는데, 욕하는 사람은 도저히 못만나겠다. ㅁㅊ


하나가 싫으면 모두다 싫어지는건 왜일까. 전체를 버려야해도 난 버릴 수 있어.. 또 비우고 새로 시작하면 되지.


할일이 태산인데 3시간째 노는중.


페이스북이 제일 거지같다. 인간관계 레이어가 복잡해. 탈퇴하고 싶어


There was a problem, please refresh the page and try again.
This account does not follow anyone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