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어때] 월정액 추가 부담 시, 시간 제약없이 시내 또는 시외전화를 통화당 39원(부가세 포함 42.9원)으로 무제한 사용할수 있는 집전화 요금제 상품입니다. olleh.com/index.asp?code…
RT @yooncne: 고발뉴스 발표. 방송 3사 출구조사 무응답자 10% 방송 3사 믿지 못해 출구조사 안 했다. 그리고 출구조사 발표자 대부분 여당측 지지자라는 정보 발표. 여러분 믿음을 잃지 맙시다.
방송3사, 경인방송 제외 다른 조사는 모두 3% 정도 문후보 우세로 나왔지요. 박빙이라 선대본은 전국 지역위원회에 '개표 철저'를 당부하고 차분히 개표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정말 후련한 기사~ 서로 손목 걸고 까보자는데 혓바닥만 놀려~ㅋ RT @kyunghyang “쫄리면, 뒈지시든지” 타짜들도 웃을 NLL 공방 #KHAN wkh.kr/Vqdlws
RT @ifkorea: 송영선의 녹취가 나오지 않았다면 어떻게 나왔을까? " 사실무근이다.야당의 음해다.진실을 밝히겠다.하지만 박근혜님께 부담을 드리지 않기 위해 일단 탈당하겠다." 새누리당 사람과 만나거나 통화할 때는 녹취 필수!
안철수 출마선언에서 기자 질문에 대한 답변을 보면서 느낀점…안철수의 답변들은 가르침이나 암기를 통해서 나올수있는 답변이 아니라 스스로의 깊은고뇌와 성찰이 있을때만 가능한 답변이라는 점. 결론은…박근혜는 수첩보고 읽어도 저렇게는 절대 못한다에 오백원!!
RT @funronga: 오늘 조간에 송영선 파문이 벌어지니 오늘 밤 뉴스, 내일 조간에 '새누리당 즉각 제명'으로 '반까이'하려는 새누리당. 국민은 이러한 농간에 더는 속지 않습니다. 송영선과 박근혜의 관계... dw.am/L1HSTn
아이폰을 사지 말아야 하는 이유? 기사 좀 끝까지 읽으세요 get.lk/1eRzU 그렇잖아도 아이폰5 출시를 두고 심하게 까대는 기사들에 피곤하던차에 오늘아침 하늘처럼 속시원한 기사 읽어 반갑네요. 애국심 앞세워 삼성 밀어주...
민주주의 원리대로라면 정책과 비전, 인물 됨됨이 경쟁으로 국민에게 점수 얻어야 마땅. 그런데 라이벌을 주저앉히려 했다? 자기 아버지가 야당주자 김대중을 어떻게 대했는지를 떠올리면 충분히 납득 감.
법무부 장관님~ BBK 방어수 은진수는 뇌물죄임에도 불구하고 형기의 2/3를 채웠다고 가석방 되는데 BBK 공격수 정봉주는 명예훼손죄로 형기의 70%를 넘겼는데 왜 가석방이 안되나요? 어제 정봉주 전의원을 면회 했는데 정말 속상했습니다.
불법사찰로 얻은 정보를 무기로 과잉충성하신 듯... 공식기자회견에서 친분강조위해 "친구친구.." 으웨~~~ ㄱ 정준길 트위터, "어느 정도 내용이면 핵폭탄일까요" viewsnnews.com/article/view.j…
어쩌면 홍사덕발언과 그 뒤의 이상돈, 이준석의 평가도 박캠프의 꼼꼼~한 꼼수인건 아닐지 한 번 꼬아 생각해 봅니다.. 박근혜의 전태일재단방문이 성과가 없자, 또하나의 새로운 극적 이미지 상승... me2.do/5OvEwKd
<나는 꼼수다> 봉주18회 딴지라디오에서 다운받고있는데 속도가 넘 느려여...ㅠㅠ 동시접속이 많아 글케쬬??
흠~ RT @taijiwalker: 도올 "박근혜는 국민의 대의를 위해 정의로운 행위를 한 적이 없습니다. 박근혜에게서 단 한 번이라도 국민의 기억에 남을 정의로운 목소리가 있었던가? 없어요. 이건 정치가로서 일차적 자격 미달입니다."
노정연씨 외화 밀반출 불구속 기소 durl.me/38vd8a 이명박 아들 이시형을 정연씨 1/10 정도의 수사만 했어도 지금쯤 서울구치소에 큰아버지 이상득이랑 같이 구속수감되는 상황일텐데 나쁜 정치검찰들 같으니라고
ㅋㅋㅋ 이명박 모시고 장관하려면 기본조건이 멘붕일 듯! RT @mindgood: 광우병 냄새로 감별해 국민을 멘붕에 빠뜨린 서규용 농식품부 장관, 이번에는 "4대강사업 때문에 가뭄 많이 해소" 주장. 광우병 균이 코로 들어간 듯.
새누리가 내일(4/20) 당 윤리위를 열어 문도리코 문대성을 제명키로 했다네요. 박근혜가 지켜보자 할때는 온갖 비난에도 무감각하더니, 박근혜가 그냥 안넘어간다고 한마디 하자 광속제명이군요.
박근혜당으로 탈바꿈한 새누리, 5/15 일산 킨텍스에서 시늉만 내는 전당대회 연다고 하는데, 손수조를 13인 준비위원에 넣었네요. 선거법위반 쌍두노출때부터 알아봤지만 역시 모녀사이 같네요.
김용민의 적법한 성인방송 내용을 위법하게 미성년자들에게 공개한 조선일보/한나라당의 행위는 형사처벌 되어야 하지 않을까? 야비하고 지저분한 행위를 일삼는 집단이라 해서 범법행위까지 멋대로 해도 괜찮다면, 그건 무법천지.
United States Trends
- 1. Daboll 40.5K posts
- 2. Pond 235K posts
- 3. Schoen 18.4K posts
- 4. Schoen 18.4K posts
- 5. Giants 85.1K posts
- 6. Kim Davis 10.9K posts
- 7. Joe Burrow 4,521 posts
- 8. Veterans Day 21.6K posts
- 9. Go Birds 10.4K posts
- 10. Dart 32.3K posts
- 11. #MYNZ 1,485 posts
- 12. Marines 55.1K posts
- 13. Semper Fi 10.8K posts
- 14. Kafka 9,702 posts
- 15. Joe Dirt N/A
- 16. Edmund Fitzgerald 9,366 posts
- 17. #IDontWantToOverreactBUT 1,446 posts
- 18. #ROBOGIVE N/A
- 19. Jeffries 37.6K posts
- 20. John Mara 1,904 posts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