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ango900's profile picture. 기회는 평등할 것이라, 과정은 공정할 것이라,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 믿는다. 그리고 선이 악을 이기리라, 노력한 사람이 성공하리라, 사랑하는 사람들은 해피엔딩이리라,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으리라 믿는다.

햇반

@django900

기회는 평등할 것이라, 과정은 공정할 것이라, 결과는 정의로울 것이라 믿는다. 그리고 선이 악을 이기리라, 노력한 사람이 성공하리라, 사랑하는 사람들은 해피엔딩이리라, 오늘보다 내일이 더 나으리라 믿는다.

햇반 reposted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가 발표한 2차 조각 인선안에도 광주·전남 출신 장관은 없었습니다. 또 한동훈 사법연수원 부원장을 법무부 장관 후보자로 발탁해 논란입니다. kwangju.co.kr/article.php?ai…


햇반 reposted

▲(경향) 한동훈의 법무부 장관 직행, 가당치도 않다 ▲(동아) 법무에 논란 많은 한동훈 지명...‘檢 공화국’ 비판 왜 자초하나 ▲(한겨레) ‘검찰 직할 통치’ 의도 드러낸 한동훈 법무장관 지명 ▲(조선) 기대와 우려가 함께 나오는 한동훈 법무 장관 지명 #한동훈 #법무부장관 #검찰개혁


햇반 reposted

윤석헌, 이재명과 1월 회동.. '기본대출' 의견 교환 | 다음뉴스 news.v.daum.net/v/202103041349…


금감원 노조 "윤석헌 원장의 유일한 공헌은 교수가 원장 돼선 안된다는 점을 알려준 것"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102230333…


햇반 reposted

10년 전 학교폭력의 가해자들에 대해서는 선수 생명을 끊어야 한다느니 평생 속죄하며 살아야 한다느니 하는 요구가 빗발칩니다. 10년 전 나라에 빨대 꽂아 사익을 챙겼던 대한민국의 일진 ‘이명박파’의 핵심 멤버들은 양대 도시의 유력 시장 후보입니다. 참 공정하고 공평한 사회입니다.


서울시장? 은평구청장? 시의원? 국회의원? 다 필요없다. 국적을 당적을 성별을 인간성을 가리지 않고 ‘신분당선 서북부연장’을 해주는 사람 찍는다. 10년을 속아왔다. ㅗ news.v.daum.net/v/202102151723…


지금도 TV에서 최불암만 보면 나나 와이프나 이명박이가 생각나던데… 그래서 한국 밥상인지 뭔지도 안봐. 바로 채널 돌려…

남진씨. 시방 모하는 건가요?

sidagaso's tweet image. 남진씨.

시방 모하는 건가요?


햇반 reposted

백기완 선생이 투병생활 끝에 89세를 일기로 영면하셨다. 민주화와 통일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진정한 운동가, 언제나 맨앞줄에서 용맹하게 사자후를 토해내던 그분이... 삼가 명복을 빕니다.

mettayoon's tweet image. 백기완 선생이 투병생활 끝에 89세를 일기로 영면하셨다. 민주화와 통일을 위해 평생을 헌신한 진정한 운동가, 언제나 맨앞줄에서 용맹하게 사자후를 토해내던 그분이... 삼가 명복을 빕니다.

미얀마 쿠데타 불복종 시위 8일째.."야간 납치 중단하라" | 다음 뉴스 news.v.daum.net/v/202102131615…


햇반 reposted

굳이 고인의 발인날을 잡아 ‘계획적으로’ 기자회견을 했던 ‘사람이’, 남편 잃은 부인이 애끓는 마음으로 쓴 손편지를 두고는 ‘계획적 2차 가해’라고 비난합니다. ‘사람’이 이럴 수 있다는 것도, 믿기지 않는 일입니다.


햇반 reposted

2019.7.15. 중앙일보 전영기 기자의 글 두 개

patriamea's tweet image. 2019.7.15. 중앙일보 전영기 기자의 글 두 개
patriamea's tweet image. 2019.7.15. 중앙일보 전영기 기자의 글 두 개

햇반 reposted

[단독] 금감원, 윤석헌이 찍은 직원 승진 막히자 조직 개편 검토 출처 : 조선비즈 | 네이버 naver.me/5y4HNXy2

nannana1232's tweet image. [단독] 금감원, 윤석헌이 찍은 직원 승진 막히자 조직 개편 검토
출처 : 조선비즈 | 네이버
 naver.me/5y4HNXy2

금감원 기업은행 경징계…피해자단체 “무늬만 제재, 중징계 해야” ——>> CEO중징계하면 투자자들은 분조위 포기하고 법원 가겠다는 이야기? 그럼 40% 도 받기 힘들텐데… sateconomy.co.kr/ViewM.aspx?No=…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