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룡"이 검색어에 올라와서 보니 재미있는 사건들이 보인다. 더더욱 재미있는건 "바다이야기"관련해서 혐의받은것. 뒤집어서 같은일을 MB때 했고 같은 혐의를 받았다고 생각보면 좋겠다. 흥분해서 객관적이라는 기준을 잃어서는 안된다.
친구한놈에게 박근혜가 되면 의료민영화될지도 모른다는 이야기로 문재인 찍겠다는 약속을 얻었다. 그런데 미안하게도 송도영리병원은 노무현때부터인데 속인것 같아 미안하다
이미 하고 있습니다만..“@metalshuha: 두 분이 같이 팟캐스트라도 하시면 좋겠어요ㅎㅎ RT @hcroh: 그렇게 알고 있습니다만...“@PlasticBonoBand: @hcroh 노의원님.. 혹시 유시민씨도 현재 진보정의당 소속이신가요?””
이길 수 있는 싸움인데 아직 못이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누가 도와주길 기다리지 마십시오.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습니다. 권력을 빼앗아 오려는 도전자답게 결기와 투지가 넘쳐야 합니다. 이대로 가면 집니다.
원래는 정권교체가 희망이었다. 그런데 안철수를 보고 나서 더큰 희망이 생겼었다. 차악을 택하는 것보다 최선을 택할수도 있구나라고. 그런데 그 희망이 꺾였다. 그럼 다시 정권교체라는 희망을 가져야 하는건가? 차악을 택해야 하는건가?
그래 5년만 죽은듯이 살면된다. 5년만 소리안내고 조용히.. 그래도 5년후에 희망을 가질수 있다는게 어딘가... 월드컵 4년보다 1년 더 긴거 뿐이다..
劍山刀海 를 알몸으로 건넌.. 존경하는 친구의 아름다운 도전을 잊지 않겠습니다.. 당신은 늘 "진심" 이었습니다...
현재 딴지는 잦은 외부의 해킹 공격으로 "악성코드" 관련한 경고가 뜨고 있습니다. 대범하게 무시하고 "고급" 메뉴를 통해 강제 접속하셔야 됩니다. 바이러스 좀 걸린다고 뭐 박근혜가 당선되는 이변이라도 생기겠어요?
삼성제품 안쓰는건 중국제 안쓰는것 만큼 쉽지 않다. 내가 삼성제품을 안쓰는 이유는 내가 삼성에 지출한 돈이 "입막음" 용으로 쓰인 다는 생각에 소름이 끼쳐서이다.내가 지불하지 않은 "돈"만큼 누군가는 말을 할 수 있길 바란다.
"나는 당신의 생각에 반대한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당신의 생각을 말할 수 있는 권리를 위해 끝까지 싸우겠다! " .... 니 생각과 다르다고 말 못하게 하지 마라.
김지하 시인이 박근혜를 지지한다고 하는게 욕먹을 일이냐? 어이없다. 누구든지 자신이 지지하는것을 말할 수 있는 권리를 위해 이런 지랄하고 있는거라고!
안철수에 실망해서 단일후보로 나와도 안 찍는다는 사람들이 있다. 지난 5년 동안 그렇게 겪고도 아직까진 살만 한가 보다.
United States Trends
- 1. #WWERaw 83,5 B posts
- 2. Snoop 10,5 B posts
- 3. Bitget TradFi 14,6 B posts
- 4. Illinois State 20,3 B posts
- 5. Montana State 7.224 posts
- 6. #FCSChampionship 3.247 posts
- 7. Steve Kerr 4.670 posts
- 8. Hornets 12,6 B posts
- 9. Sixers 8.065 posts
- 10. Nuggets 16,3 B posts
- 11. Kobe Sanders N/A
- 12. Jalen Pickett 2.089 posts
- 13. Knicks 21,6 B posts
- 14. Hilton 273 B posts
- 15. Jimmy Butler 1.419 posts
- 16. Taco Dowler 1.415 posts
- 17. Embiid 4.849 posts
- 18. 76ers 3.660 posts
- 19. CM Punk 11,7 B posts
- 20. Dylan Lord N/A
You might like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