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2zero2one's profile picture. Life Programer.

4차원 아저씨

@one2zero2one

Life Programer.

4차원 아저씨 reposted

자음 하나 잘못쓰면 사람이 사랑이 되고, 모음 하나 빠뜨리면 사람이 삶이되죠. 사람은 늘 뭔가를 실수하고 삽니다. 그런데 그게 살아가는 혹은 사랑하는 방법입니다. 영어로 그리워하다(miss)는 실수하다란 뜻이기도 하죠 - 권혁웅, 당신을 읽는시간中


4차원 아저씨 reposted

위대한 작가가 되는 비결은 ... “의자에 궁둥이를 딱 붙이는 겁니다. 제대로 써질 때까지 다른 무엇에도 눈 돌리지 말고 앉아있어야 합니다.” - 베스트셀러 작가 브라이스 코트니 blog.daum.net/naraland/15710…


4차원 아저씨 reposted

생각은 우물을 파는 것과 같다. 처음에는 흐려져 있지만, 차차 맑아진다. - 좋은 글 中


4차원 아저씨 reposted

봄입니다. 밤입니다. 봄날엔 놀아야 하는데, 봄밤엔 걸어야 하는데…. 어떠세요? 저는 오늘 법원에 갑니다. 그리고 못 돌아올 수도 있습니다. 시대가 그렇습니다. 어쩔 수 없죠. 걱정 마세요. 잘 다녀 오겠습니다. 금 같은 봄 되세요. 꾸벅.


4차원 아저씨 reposted

그리스 철학자들의 우화. 첫 구절에는 이렇게 쓰여 있었다. "이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이 무엇이냐고 물었더니 남에게 충고하는 일이고, 가장 어려운 일은 자기 자신을 아는 일이다" 라는 것이었다. - 김선주


사람아, 사람아. 너도 나와 같은 사람인데, 너를 보는 내 마음이 왜 이리도 아픈거니?


이게 법이냐? RT"@mbcnews: '수원 여대생 성폭행 사망' 20대 2명 항소심서 감형‥만취한 여대생을 성폭행한 뒤 방치해 숨지게 한 '수원 여대생 성폭행 사망사건'의 20대 2명이 항소심에서 감형돼 fb.me/CiUZQYwk"


언젠가부터 옳은 것에 눈이 멀어버린 나를 걱정한다.


아주 다른 것에는 관대하면서, 조금 다른 것에는 민감한 우리들... 작은 다름을 틀림이라 말하는 우를 범하지 말자.


알 수 없던 의미들을 하나 하나 알려주는 내가 있어 알 수 없는 내일이 항상 설렌다.


인간에 대한 배려.... 그것만은 꼭 기억하기를....


이유없이 불안하고 이유없이 짜증이 난다는건 아마도 몸이 너에게 말하고 있는거야. 파란하늘 아래에서 숨이차게 뛰고 싶다고...


4차원 아저씨 reposted

"사람은 먼저 자기 자신의 주인이 되어야 한다. 길고 긴 [기다림] 끝에 계절은 완성을 가져오고 감추어진 것을 무르익게 한다. 신은 우리를 채찍으로 길들이지 않고 시간으로 길들인다." 좋은글 중에서


문득 "이 세상은 아주 커다란 병원이 아닐까?" 라는 생각을 해 본다. 여러 우주에서 상처입은 영혼들이 치료를 위해 잠시 머무는 장소, 지구. 그래서 삶이 이렇게 아픈지도 모르겠다.


헐!!! 뜨악!!! 한국의 아이들이 네모난 교실에서 죽도록 고생해서 입학하는 곳이 저따위 대학이란 사실에 치가 떨린다. "@welovehani: 오세훈 전 시장, 한양대서 '도시행정' 가르친다 durl.me/4rhk5z"


" 1+0=1 " 너무 간단한 이 수식을 풀기 위해 난 얼마나 많은 고민을 했던가?


인간의 가장 위대한 발견을 영의 발견이 아니었을까? 13년 1월 15일


자료와 정보의 차이... 그 오묘한 차이... 12년 12월 20일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