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아리아
@starlightFD
FD 미스트리스 / 오너 / 스팽커 / 로망트 / 유플온플안합니다 / 미자는 무조건 차단
따귀 마렵다. 이것도 저것도 아무것도 날위해 좋은게 없네. 아 진짜 따귀마렵다. 엉엉우는얼굴에 따귀만 때리고 싶어. 니가 바라는건 하나도 없이.
바이팅 하고싶고 따귀 때리고싶다. 할퀴고 상처내고싶다. 손톱으로 꽉 눌러 할퀴고 상처내면 마음이 편해진다. 그런 행위를 용인하는 것이 나의 슬픔과 분노를 받아들이는 것 같아 마음이 풀리곤한다. 하지만 니가 이런 나의 가학성을 받아주지 않는데 왜 내가 너의 성욕풀이 수단이 되어야해.
어차피 여기서 만나는 애들 믿을사람 없단거 몇번이나 겪었지만 그래도 강아지가 생겼으면 하는맘은 어쩔수가 없다. 대부분의 이들이 내게 원하는건 내가 바라는 관계성이 아니라 자극적인 순간과 안락한 시간, 내가 살펴주고 돌봐주는 비용과 노력이라는걸 알지만, 그러다 자극적인 본인의 취향이…
나는 디엣 초반에 강아지가 X에서 펨돔들을 팔로하고 다니는걸 발견했던 적이 있었다. 관계를 정리하려다 다시 그러지 않겠다는 말을 듣고 계정도 새로 가입하도록 하고 폰 비번을 내가 지정해줬다. 언제든 내가 볼 수 있단걸 생각하고 헛짓하지 말란 의미였다. 나는 그래서 믿고 더이상 그 뒤를 캐지…
나한테 꼭 맞는, 상대에게도 내가 꼭맞는, 그래서 서로만으로 만족하는 그런 사람이랑 함께하고싶다. 부족하지만 내가 상대의 세상의 전부였으면. 그런 강아지가 내게도 오길.
나는 사랑이란걸 잘 모르는 인간인가 싶을 때가 많다. 오히려 사랑보단 사람을 필요로한다 해야 할 것같다. 내가 상대에게 가지는 감정들은 필요, 욕구, 책임, 집착 뭐 이런 단어들을 늘어놓아야 설명이 되니. 아니면 나의 애정이 그런 형태인걸까. 상대가 내가 정한 역할과 선을 잘 지킨다면, 그리고…
나이를 먹으며 느끼는게 나에게 무언가를 잘하는 것보다 싫어하는 것을 안하는게 중요하고, 나는 상대보다 내가 중요하다는 것. 사실 요즘은 너무 스트레스받고 인간관계에 회의적이라 욕구도 별로 없다. 사람들 말에 대답할 맘도 안생김. 현실에서조차 아무도 보고싶지가 않은걸. 트위터에서 소모성…
마음먹었던 모든 일을 중단했다. 그냥 아쉬움이나 서운함 없는 웃는 하루들이 모여 행복한 인생이 되는거지 특별한 행복이라는게 있는게 아니었다. 행복을 위한 길이라 해도 오늘의 내가 기쁘지 않다면 무슨 의미일까.
간만에 롯데호텔 이그제큐티브타워 리뉴얼해서 시그니엘 스타일로 바뀜. 체크인 라운지 복층 계단에는 신라호텔 로비의 크리스탈 설치작품 작가인 박선기 작가의 숯을 이용한 작품이 걸렸는데 좋아하던 작가이지만 이제 뭔가 5성급 호텔의 루틴이 되어버린 느낌. 조식은 르살롱보다 역시 라세느가…
내가 잘못되었다는 것은 이제는 잘 알았다. 좋은사람 인 척은 안할래. 하지만 내가 바닥이어도 내 무릎에 기댈 강아지가 있을까.
섭한테 뭘 그런 것을 바라느냐 하겠지만 나는 나와 인생의 가치관이 잘 맞고, 정치관이나 이념, 취향 등이 비슷한 사람을 바란다. 밀접한 사람 관계의 삐걱거림은 그런 것들에서 쉽게 시작된다는 것을 잘 아니까. 성향적인 부분 외의 부분도 크게 생각하는 편이다. 최소한 완전히 나와 같지는 않아도…
나는 사람을 진짜 사랑해본 적이 없는걸까. 그저 소유욕일 뿐인걸까. 내 행동들이 정상적이거나 보통이 아니라는 이야기를 들을수록 내 감정이 가짜인건가 라는 생각을 한다. 이런 형태는 사랑이 아닌건가. 그럼 그냥 소유만 할 수 있는 이를 만나면 되는건가. 아니면 그냥 말초적 욕구만 충족할…
United States Trends
- 1. #WWERaw N/A
- 2. Roman N/A
- 3. Stephanie N/A
- 4. Raquel N/A
- 5. Kid Rock N/A
- 6. War Raiders N/A
- 7. Gunther N/A
- 8. #WrestleMania N/A
- 9. Dragon Lee N/A
- 10. #MondayNightRAW N/A
- 11. #TheRookie N/A
- 12. Def Rebel N/A
- 13. SpaceX N/A
- 14. Allred N/A
- 15. #RawOnNetflix N/A
- 16. Barlow N/A
- 17. Goodell N/A
- 18. Christian Anderson N/A
- 19. Ty Jerome N/A
- 20. Bella Twins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