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인터뷰 봇
@strings_H
헨리의 생각, 헨리의 인터뷰, 헨리의 기사, 헨리의 말말말, SJM with Henry♥ Still here
You might like
Q 앞으로 어떤 사람이 되고 싶나 헨리 :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요. 좋은 아들, 오빠, 동생, 남편, 아빠요.
Q 헨리에게 음악이란 태어날 때부터 음악은 제 곁을 떠난 적이 없어요. 사람들이 매일 걷는 것처럼 음악도 제게 늘 붙어있는 존재라 생각해요. 또 하나 음악은 또 다른 기회예요. 제 음악을 듣고 다른 사람들을 기쁘게 할 수 있는 기회요.
Q 어떤 스타일의 여자를 좋아하나 헨리 : 인생의 여자를 찾는다는 생각을 하기보다는 내 여자가 찾는 그 남자가 먼저 될 거예요. 그리고 나중에 내 여자를 만나면 당당하게 널 만나기 전 준비했었다. 너에게 멋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말할 거예요.
헨리는 "남을 위하는 것은 중요해요. 하지만 더 중요한건 앞서 자신을 생각하고 사랑해야 한다는 거에요. 그게 선행되어야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될수 있어요."
헨리는 "규현이형은 일 뿐 아니라 많은 순간 나를 도와준다. 한국에서 혼자 생활하는데 생일에 혼자 있었다. 그때 케이크를 선물해줘 정말 감동했다. 멤버이기도 하지만 내게는 정말 좋은 형이다."
헨리는 "별로 긴장을 안 한다. 첫방송 때도 걱정은 됐지만 떨리진 않았다. 곡을 쓰거나 무대에 서는 일도 마찬가지다. 일이 아니라 ‘좋아하는 취미’라고 생각하면 스트레스가 없다”고 밝혔다.
“곡을 쓸때 힘들진 않냐”는 질문에 헨리는 “마냥 좋기만 한 건 아니지만 곡을 쓸 때는 오로지 그 생각만 할 수 있어서 행복하다”고 웃었다. “특히 요즘은 남을 의식하지 않고 만든 곡이 사랑까지 받아 더욱 행복한 시기”라고 감사함을 전하기도 했다.
헨리는 “만약 무인도에 간다면 가지고 갈 세 가지는 뭔가”라는 장난스러운 질문에 “친구와 휴대폰을 가장 먼저 챙기겠다. 마지막으로 김병만 족장님을 데려가고 싶다”고 다소 엉뚱한 대답을 내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끌리는 대로' 음원 순위가 생각보다 저조해요. "올라가고 싶지만 중요하진 않아요. 진짜 신경 안 쓸 때 잘 되는 거 같아요. 대신 '끌리는 대로'는 나플라가 참여해서 음악 하는 사람들에게 호평받았어요."
-바이올린 피아노 중 어떤 악기가 좋나요? "피아노는 반주고 바이올린은 멜로디라 선택할 수 없어요. 여자들이 피아노를 더 좋아하는 것 같긴 한데 바이올린과 피아노 둘 다 있으면 바이올린을 선택할래요. 하나만 있다면 피아노요."
-사교성이 좋은 편이에요? "사람들과 모르고 지나치는 게 아쉬워요. 어떤 사람과 대화를 나누면 이 사람에 대해 알아가는 과정에서 배울 수 있는 점이 생긴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먼저 벽을 세우긴 싫어요."
-평소 다이어트를 하는 편인가요. "지난해 '맨즈헬스'라는 월간지 표지 커버를 찍었어요. 10개월 동안 몸을 만들었어요. 두 달 동안 아무것도 안 먹었죠. 그때 충격받아서 다이어트 안 해요. 그냥 행복하게 살래요. (웃음)"
-공식 질문입니다. 주량이 어떻게 되나요. "술 한 모금도 못 마셔요. 술 마시면 몸이 빨개지고 간지러워요. 술자리 가면 물과 탄산음료를 마시는 편이에요. 술자리는 재밌어서 참석하지만 마시진 않아요. 그래서 집에 갈때 운전을 제가 해요."
United States Trends
- 1. Good Sunday N/A
- 2. Muhammad Qasim N/A
- 3. Alex Pretti N/A
- 4. Jesus is the Son of God N/A
- 5. #tiktokdown N/A
- 6. #SundayFunday N/A
- 7. #sundaymotivation N/A
- 8. #SundayMorning N/A
- 9. #tspotter N/A
- 10. Kyle Rittenhouse N/A
- 11. Laken Riley N/A
- 12. Paddy N/A
- 13. Championship Sunday N/A
- 14. PERTHSANTA BABYMATTE CUSHION N/A
- 15. LINGORM HONGKONG MEET N/A
- 16. Jon Voight N/A
- 17. Learner Tien N/A
- 18. Tracy N/A
- 19. Noem N/A
- 20. Cutch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