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すすめツイート
대패삼겹살이 새끼를 4~5번 낳고 도축하는 모돈이란다 하지만 그것보다 더 맘 안좋은건 새끼만 낳다가 바로 도축되는 모돈의 삶이다 우리가 먹는 고기엔 이렇게 슬픈 가축의 삶이 -1500원짜리 대패삼겹살의 충격적 실체j.mp/IMPvel
받을 수 있도록 좀 도와달라고 하신다..당연히 도와드려야죠..근데 요즘따라 주위에 이런 어려운 병으로 예약을 도와달라는..부탁이 많아서 마음이 아프다..또 한편으로 내가 형님께 작은 힘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있단점이 행복하다..
근 2년만에 반가운 형님 이름이 핸드폰에 떴다..반가운 마음에 반갑게 인사를 건네고 서로의 안부를 묻던 중에 부탁이 있다고 하신다..뭘까...불안한 마음을 진정시키며 들었다..장모님께서 대장암 의심으로 진단 받으셔서 우리 병원으로 가서 정밀진단을..
외국에선 보기 어려운 장면이다..담배를 빌려 피우는 모습..또 기꺼이 담배 한대 꺼내사 웃으며 건네는 모습..이것도 한국인들의 정인가??그것도 모자라 오늘 뵌 그분은 담배 한대뿐 아니라 반갑정도를 기꺼이 웃으며 젊은이에게 건넸다..한국인의 정!!!
우리나라 사람들..길가다 어떤이가 백원만..혹은 천원만 빌려달라고 하면 죽일듯 쏘아보며 뭐 이런놈이 다있나 하는 표정으로 바라보기만 한다..하지만 실례지만 담배 하나만 빌려달라고 하면 웃으며 기꺼이 내어준다..돈으로 치면 담배 한대도 백원이 넘는다..
# 계속.. 물론 몸에 해로운 담배지만..그것도 환자가 담배를 얻어 피는데 나눠주는것!!문제가 될수도 있지만..아직 우리 사회가 살만한 곳이구나..하는걸 느꼈다..아직은 우리네 삶이 퍽퍽한것만은 아니구나..라는걸 느끼며 미소를 지을 수 있었다..
# 계속.. 절음이는 어쩔줄 모르며 "감사합니다!!" 를 연발했다..그러자 그 분은 "나도 병원에 오래 있어봐서 안다!! 나눠 가집시다!!"" 라며 거의 새로 뜯은 한갑의 담배를 반이나 나눠주고는 바삐 자기 갈길을 갔다..
# 상황 1. 병원에서 수액을 맞으며 어떤 젊은이가 담배를 하나 얻어피자며 다가갔다..그분은 흔쾌히 담배 한대를 건네며.. "병원에선 담배를 살 곳이 없지요??" 라며 "이걸 좀 나눠 가집시다!" 라고 말하며 새 담배를 한갑 꺼내 나눠담기 시작했다!
득템(?) 아침 출근길에 노동절임에도 정상진료를 하는 우리병원 직원협의회에서 준비한 빵과 우유를 바닸다..ㅋㅋㅋ
나를 성인이 되어 레고에 다시 빠지게 만들었던 강력한 손맛을 자랑하는 4959 모델이다..녀석은 이미 오래전에 내 품으로 왔지만 지금껏 나에게 선택되는 최고의 creater 모델이다..
맛점들 하셨나요..??저는 오늘 이름을 알 수 없는 무진장 매운 소면(?)으로 점심을 때웠답다ㅠㅠ 오후도 퐈이팅!!!
둘이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힘겹다..이 힘겨운 과정을 함께 잘 이겨내고도 다시 혼자가 되어버리는....그만큼 결혼생활이라는게 어렵고 힘든것일까..???두렵고 무섭다..
우리 동네가 아니라 맘속으로나마 응원합니다..퐈이팅!!! RT “@funronga: [김용민입니다] 저도 공릉2동 3투표소에서 투표를 마쳤습니다. 국민여러분! 투표하십시오. 여러분의 생활이 변합니다. http://t.co/g7xKONRC”
United States トレンド
- 1. Staged N/A
- 2. #OlandriaxValentino N/A
- 3. #ValentinoHauteCouture N/A
- 4. Omar N/A
- 5. Good Wednesday N/A
- 6. #CHANGEVERSE2026 N/A
- 7. Hump Day N/A
- 8. #wednesdaymotivation N/A
- 9. #PuebloUnidoEnRevolución N/A
- 10. Rob Parker N/A
- 11. Belichick N/A
- 12. Tyson Fury N/A
- 13. NEW ERA WITH LMSY N/A
- 14. St. Thomas Aquinas N/A
- 15. POOHPAVEL NEXT CHAPTER N/A
- 16. Happy Hump N/A
- 17. Hall of Fame N/A
- 18. Armada N/A
- 19. Pond N/A
- 20. JIMMY DERMBUDDY NUFORMULA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