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BAR 보편적인 노래
@trusthee
open 19:00 - 02:00 / closed 일요일, 월요일
Anda mungkin suka
봄날이 가는 것은 누구나 안다. 그러나 아무도 그 사실을 살아내진 못한다. - 김영민
옆자리 아주머니들 대화 웃김. 한 분이 임수정 변진섭 나온 드라마 뭐지? 사랑한다 미안하게 됐다 인가? 하니까 다른 분이 변진섭은 확실해? 이러고 계속 깔깔대심
여름엔 뭐다? 카라 브라운의 진판델 포도 그림을 봐야한다. 뜨거운 태양 아래 보석처럼 영글어가는 컬러 스펙트럼. Cara Brown. (American) 카라 브라운, 미국 출신의 수채화가.
배제된 존재들, 밀려나는 삶들, 불려지지 못하는 정체성들, 가난하고 아픈 사람들과 함께 가겠습니다. 노동자, 농민, 여성, 자영업자, 성소수자, 장애인, 이주노동자, 그리고 기후정의. 우리가 대변해야 할 존재들과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바람이 세차게 불다 멈췄다. 고공 동지들 무탈하길 바랄 수밖에 없어서 심란했는데. 언제 이걸. 고공 동지들의 노동절 인사.
이제 시작이다. 아무것도 못 바꾸면 파면의 의미가 없다. “윤석열이 없는 세상이 윤석열이 바라던 세상이면 안되잖아?“ “가자 새세상으로!”
이 어둠의 시간 속에서 다시 만날 세계를 기다릴 힘을 준 여성들
Dog supporting his best friend in his first steps.. 🙏 x.com/buitengebieden…
나를 위한 추천 사진. 폴란드라는데 집에서 키운 채소와 과일을 내다파는 거라고. 와, 근데 종류도 다양하고 때깔이 참 좋고 강아지들이 너무 귀엽다.
새로운 민주주의의 출발점, 차별금지법 더불어민주당은 외면할 것인가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시민들은 7년 만에 거대한 광장과 함께 하는 일상을 보내고 있다. 광장에서 셀 수없이 많은 시민들이 차별과 혐오 없는 세상, 평등을 향한 걸음을 염원한다. 차별금지법 제정과 반드시 함께 가야할 길이다.…
🤣🤣🤣
“특정 콘텐츠에 관심을 보이면 알고리즘에 의해 유사 콘텐츠가 계속 노출된다. 여기에 확증편향이 더해져 선호하는 콘텐츠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되면서 비판의식은 서서히 사라지기 시작한다.” mediaus.co.kr/news/articleVi…
So adorable
한 해가 가기전에 올해는 솔직히 여자들의 해였음. 좋든 싫든 문학에서, 음악에서, 고공에서, 남태령에서, 그리고 거리에서. 그 모든 영역에서 한 해를 가득 채운 건 여자들이었다고 봄. 한강, 안귀령, 안세영, 열매, 동덕여대, 박정혜와 소현숙부터 서로의 옆에 함께 선 우리 모두가 올해의 여자임.
2024의 마무리를 하는 날 오늘의 경향신문. ‘누군가 거리에서 시위를 하고 있으면, 안 나오는 사람이 왜 안나오는지 묻는 것이 아니라, 나오는 사람들이 왜 나오는지 주목해야 한다.’
과학도로서 가설은 검증하라 배웠습니다. 윤석열이 예수인지 아닌지 아직은 모르니 일단 죽여봅시다. 예수면 부활하겠지 🙂. 아님 말구.
[속보]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장애인 접근권을 보장하지 않은 국가에 책임이 없다는 원심을 파기했습니다. 국가가 장애인편의시설에 대한 규정을 방치함으로써 장애인차별금지법 등을 유명무실하게 만들었다며, 장애인들에게 배상해야 한다고 판결했습니다. 자세한 소식은 기사로 전해드리겠습니다.
United States Tren
- 1. Shakur N/A
- 2. #UFC325 N/A
- 3. Volk N/A
- 4. Keyshawn N/A
- 5. Ortiz N/A
- 6. CONNOR STORRIE N/A
- 7. Keon Ellis N/A
- 8. Dan Hooker N/A
- 9. #boxing N/A
- 10. Shu Shu N/A
- 11. Cavs N/A
- 12. Schroder N/A
- 13. Kings N/A
- 14. #RING6 N/A
- 15. Ruffy N/A
- 16. Happy Black History Month N/A
- 17. Hunter N/A
- 18. Lonzo N/A
- 19. #FWMCbday26 N/A
- 20. #OPLive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