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권
@with613
6.4지방선거 통합진보당 부산시장 후보/ 통합진보당 부산시당위원장/ 풀뿌리지역공동체 '희망세상' 고문/ 해운대구의회 4, 5대 의원/ 해인의원 원장/
You might like
11차 검찰적폐청산 부산시민대회가 열렸다. 사이다발언중에는 “ 황씨에게 일년내내 청와대앞에서 농성과 단식을 할 수 있도록 특별천막 보장하라!”는 발언이 가장 큰 호응을 받았다. 검찰과 자한당은 분노한 시민에 의해 산산이 부서졌다.
제5차 검찰적폐청산 부산시민대회. 횟수를 더할수록 내용도, 단결의 수준도 높아진다. 참가자가 줄어든 지난주보다 더 많은 시민들이 다시 촛불을 들었다. 이제는 더 물러서지 않겠다는 의지가 굳건하다.
촛불이 다시 타올랐다. 비가 오는 가운데 정각 6시에 모인 시민들때문에 무대가 잘 보이지 않는다. 시민들은 또 계속 모이고 있다. 별로 말은 하지않지만 느껴진다. 그 분노가...
이것도 괜찮네. 도쿄올림픽 욱일기 사용금지 서명운동. 그런데 ... 첫번째 이름이 ‘성’인데 헷갈린다. ㅋ. chng.it/4SqGDJCNG7
change.org
Can you spare a minute to help CHANGKWON KO?
Ban the use of the Rising Sun Flag in the 2020 Tokyo Olympics
친일적폐를 청산할 수 있는 기회다. 모두가 오늘의 촛불이 횃불로 커져 당당한 주권국가로 발전할길 기대했다. 비가 오는데도 부산에서 광화문까지, 일대사관앞 행진과 촛불까지. 참가한 사람들은 모두 행복한 표정이다.
온 국민이 아베를 규탄하는 이 와중에 '우리 일본'이라고 말하는 것은 아무리 실수라 하더라도 진짜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면 어려운 일이다. '나베'라 호칭하는 것이 무리가 아니다.
휴가철인데도 정말 푹푹 찌는 날씨에도 이렇게 많은 시민들이 나올 줄은 예상하지 못했다. 일본의 도발에 분노한 시민들은 한결같이 외쳤다. “일본은 사죄하라! “ “한일군사정보보호협정 즉각 폐기하라!!”
전북 부안 변산반도에서 보낸 단호박을 받았다. 직접 재배한 농부의 긴 편지와 함께 올망졸망한 20여개의 단호박을 보니 농부의 그 정성이 느껴지고 여간 예쁜 것이 아니다. ㅎ.
남구 8부두 미군세균실험실 철거를 위한 집회. 분노한 많은 주민들이 외쳤다. “잔말말고 당장 철거하라!!” 노래에 맞춰 주저없이 집단율동을 함께한 청년들을 보면서 우리의 내일을 낙관했다.
기습적으로 장소를 옮겨 진행한 현대중공업의 주주총회 영상을 보니 기가 차다못해 절망스럽다. 웃통벗어던진 용역들, 소화기가 뿌려진 듯한 연기, 날아오는 것을 막기위한 우산... 재벌들은 이런 일이 아무렇지도 않은것인가? 이것이 이 땅 재벌들의 민낯 이다. facebook.com/story.php?stor…
“운동하러 가자!”란 말을 알아듣고 꼬리를 끊어질 듯 흔드는, 14살 반려견의 눈을 피할 수 없어 매번 가는 산책길이 바닷가이다. 뜨거워진 날씨속에 해변은 벌써 한여름같다. 우~~ 그냥 바다로 풍덩 뛰어들고 싶다. 풍~~~덩!
United States Trends
- 1. Luka N/A
- 2. Lakers N/A
- 3. #River N/A
- 4. Clippers N/A
- 5. #TheTraitorsUS N/A
- 6. Colton N/A
- 7. Kawhi N/A
- 8. Vando N/A
- 9. Ayton N/A
- 10. Maki N/A
- 11. Autopilot N/A
- 12. #criticalrolespoilers N/A
- 13. Ari Lennox N/A
- 14. jihyo N/A
- 15. #TWICE_THISISFOR_WORLD_TOUR N/A
- 16. Paolini N/A
- 17. #CommunityLove N/A
- 18. Jovic N/A
- 19. Toji N/A
- 20. Draymond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