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ehee's profile picture.

김규희

@Quehee

고마워요 안미안하게 해 줘서!

앵간해선 이런 얘기 안 하는데 이건 꼭 봐줘요



둘째의 첫 수업 (특수치료 아닌)을 예약하였다. 첫 수업까지 한 달 넘게 남았는데 넘나 떨림.


이화여대부속초등학교 입학설명회 때 ‘맞벌이 부모의 고민과 아이가 학교에 남아있는 어려움 중 어느 것이 클까 고민한 뒤 돌봄교실을 운영하지 않기로 했다’는 말을 듣고 뒤통수를 맞았고 그 후로 아이들의 스케줄 짜는 관점이 달라졌다(입학은 못함). 하지만 이 나라야…

그냥 우리 다같이 퇴근을 좀 일찍 하면 안될까요… [속보] 초등학생, 2025년부터 학교에서 밤 8시까지 교육·돌봄 서비스 받는다 v.daum.net/v/202212181640…



아이가 내일 하교 친구들이랑 놀고 집에 와서 옆집 친구랑 또 놀아도 되냐고 조심스럽게 물어보네… 난 네가 노는게 참 좋은데. 넌 내가 공부만 시키는 사람으로 보이니?? (음화하하)


우리 큰애 이제 곧 틴에이저네. 이제 자기를 ‘공주’라고 부르지 말라고. 그래… 더 빨리 크렴… 엄마를 번쩍 들 만큼 빨리…


동네 정육점 사장님한테 길가다 인사했더니 갑자기 미소지으며 바닐라라떼를 주고 가네… 아 뭐야 나 좋아하나… 피곤한데…


엄마 칠순 선물 산다고 백화점 왔는데 고객센터 직원이 자꾸 한숨쉬고 사소하게 핀잔을 준다. 안좋은 일이 있으신지… 그에게는 이 일이 무척 힘든 일일 것이다. 하루하루가 고될 것이다. 다음에는 창구에 찾아갈 때 레모나라도 들고 다녀야겠다.


김규희 reposted

'운동뚱' 김민경, 태극마크 달았다…'2022 IPSC 핸드건 월드 슛' 국가대표 발탁 (출처 : 뉴스1 | 네이버 TV연예) naver.me/IFFwkP6A


역시 금쪽이 가끔은 봐 줘야 해… 어제 본 금쪽이는 그 집안의 금쪽이가 아니라 귀인이었다. 카메라 앞에서 엄마아빠의 본 모습을 곡괭이로 캐내는 녀석… 지금은 원하는 행복을 쟁취했을까… 더불어 아이에게 화내지 말자 다시 다짐다짐


김규희 reposted

30 years

RATMofficial's tweet image. 30 years

Loading...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