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소방관들 돈 떼먹은 지자체 1. 경기도 소방관들의 수당이 무려 327억원이나 미지급됨 2. 대법원까지 가서 수당 지급하라고 판결나옴 3. 근데 대법까지 가는데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서 소멸시효 기간이 다가와 지급의무가 사라짐 4. 경기도에서 자꾸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해서 일부러 미뤘다는…


갤럭시 폰에 음성 입력 기능 위치가 네비게이션바 위치로 업데이트됨. 해당기능 사용하시던 어르신들 지금 미치는 중 ㅋㅋ 업데이트 날부터 어제까지 계속 난리임.




키오스크 -> 점원 고용 비용을 줄이는 대신 고객한테 주문 부담을 전가함 무인 점포 -> 점원 고용 비용을 줄이는 대신 경찰한테 경비 부담을 전가함 기술발달로 인한 미래 어쩌구 아니고 사람 안 쓰고 헐값에 장사하려는 업주들이 만들어낸 꼼수에 불과함
imnews.imbc.com/replay/2024/nw… 무인점포 2시간마다 순찰 요구, 경찰 "우리가 경비원이냐" 점주들은 사소한 분쟁부터 절도까지 모두 경찰에 신고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경찰 내부에선 "점주가 부담해야 할 매장 경비·관리 책임을 경찰이 떠안고 있다"는 불만 섞인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데요. "1천 원짜리…

예를 들어 국민 다수가 자동차를 살 수 있는 나라여야 자동차 산업이 유지가 되고 주식도 오르고 대박의 가능성도 생기고 주유소도 근처에 셍기는 것임. 자꾸 부를 부자에게 몰아주려고 하는데 그런 나라에는 모퉁이마다 주유소도 필요 없고 드라이브스루 가게도 필요가 없음. 부자 몇 명을 위해 그런…
저희 인프랩에선 IaC 에 굉장히 진심인데요. CDK -> Terraform, Terragrunt -> Pulumi 까지 이전하면서 어떤 고민들을 했고, 어떤 문제들을 만나서 어떻게 해결했는지, 현재는 Pulumi 를 더 잘쓰기 위해 어떤 노력들을 하고 있는지 등등을 시리즈물로 공유할 예정입니다 :) 이번엔 시리즈의 1편인 왜…
민간 보험을 통해 의료비를 받으면 건강 보험에서 돈 못받는다는 소리네? 민간 보험 있는 94% 사람들은 건강 보험에 낸 세금 기부한셈이 되는건가? 서민들 의료비용도 증가하겠네 의료민영화 세련되게 하네.
imnews.imbc.com/replay/2024/nw… 무인점포 2시간마다 순찰 요구, 경찰 "우리가 경비원이냐" 점주들은 사소한 분쟁부터 절도까지 모두 경찰에 신고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경찰 내부에선 "점주가 부담해야 할 매장 경비·관리 책임을 경찰이 떠안고 있다"는 불만 섞인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데요. "1천 원짜리…

내가 뭘 할수있을까 고민이 깊어짐.
imnews.imbc.com/replay/2024/nw… 무인점포 2시간마다 순찰 요구, 경찰 "우리가 경비원이냐" 점주들은 사소한 분쟁부터 절도까지 모두 경찰에 신고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경찰 내부에선 "점주가 부담해야 할 매장 경비·관리 책임을 경찰이 떠안고 있다"는 불만 섞인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데요. "1천 원짜리…

이게 일본의 우민화 정책인가? 국민들멍청하게 만드는...?
일 많이 해도 언론이 안 알려주면 모르겠네
안녕하세요. 민영화 방지법은 기재위에 무기한 계류 중입니다. 소관 상임위인 기재위원장이 국힘 소속이기 때문에 상임위 의결-법사위 회부 60일 후 본회의 직회부 카드를 쓸 수 없습니다.
어느 아버지의 학폭 대처 - 가해자들 학폭 기록 남김 - 이후 형사 민사 소송 준비 - 기존 모든 자료를 이후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직장까지 2년 주기로 계속 뿌릴 예정 - 만약 보복을 시도한다면 처벌 받을 각오로 실명, 주소, 주민등록까지 공개 예정 목표는 ‘건드리지 말아야 할 사람은…




잘 팔아재끼네
지역 치안 센터 290곳이 없어진다고 한다. 년간 유지비가 280만원 정도라고 한다. 지역 센터가 없어지면 해당 토지와 건물은 기재부로 넘어간다고 한다. 기재부는 해당 토지와 건물을 민간에 판다고 한다. 치인센터는 지역의 요지에 있습니다. <또 국가 재산이 누구 재산이 됩니다>
지금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홍콩주가지수에 집중하는 이유 은행권에서 홍콩H지수 연계 ELS판매 자금이 무려 10조원이 넘는 규모라고... 판매시점 홍콩지수 기준가의 70% 이상 하락하면 대규모 손실이 예측됨. 그중에 국민은행은 타 은행들보다 판매규모가 압도적으로 큰 8조원🥶 판매 대상의…




이거 진짜 한전 민영화...? 아...다 뒤졌으면 좋겠다. 민영화에 대한 내 경험은 양재랑 판교를 매일 신분당선을 타고 다니면서 매일 5~6000원 가량 교통비를 냈는데도 불구하고 1년 내내 고쳐지지 않았던 아래 기계를 통해 얘기할 수 있을 것 같다. (나중에는 저기 테이프로 붙여둔 곳이 부러짐)

언론과 커뮤니티의 일부가 결국 문제다. 병신들을 차단하고 금지하도록 국가나 회사의 정책적인 방법이 필요해보이지만 어떻게 정상적인 의견의 차단 수단이 아니면서 잘 병신들을 차단할 수 있을지 고민이 필요한 것 같다.
무례한 사람이 많지는 않다. 수는 적은데, 왕성한 활동력으로 세상을 어둡게 만들 뿐이다. ‘레딧(Reddit)’에서 40개월간 쌓인 데이터로 커뮤니티 간 분쟁 발생 구조를 조사한 코넬 대학 연구보고서에 따르면, 1%의 사용자가 전체 분쟁의 74%를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news.skhynix.co.kr/post/movie-ame…
<이재명 대표님, 우리 함께, 합시다 횡재세!> 주말 사이에 더불어민주당이 은행 상생기여금 제도로 도입하려는 은행 횡재세가 당내 의원들의 반대로 법안 통과가 어렵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재명 당 대표, 홍익표 원내대표를 포함한 50여 명의 공동발의로 발의됐고, 민주당의 당론으로 은행…

우리 외할머니는 상당히 외진 곳에 사셨는데 그래서 일제강점기에도 일본인을 딱 한 번 보셨다고 했고 6.25도 전쟁 끝나서야 알았다고 하셔서 신기했었다. 상식이나 겪은 경험은 역시 가지각색이다.
우리 할머니 19살에 해방됨. 할머니가 16살 때 심부름 갔다가 집에 오는 길에 순사한테 잡혀서 운동장에 가서 다른 여자들이랑 같이 줄 서있었는데 그때 귀가하던 오빠덕분에 구출됐었고, 나중에 들으니 그게 정신대로 끌려가는거였다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금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모르고 있다. -------------- 이러한 직업 중 하나에 종사하고 있다면 경력이 끝나기까지 6~24개월 밖에 남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 카피라이터 번역가 보이스 아티스트 크리에이티브 작가 제품 사진작가 비디오그래퍼 사진…
The AI Job Tsunami is coming If you have one of these jobs, you may have just 6-24 months left before your career is over: Graphic designers Copywriters Translators Voice Artists Creative Writers Product photographers Videographers Photo Editors Video Editors Audio Mastering…

진짜 심각하다. 안그래도 경찰들은 추가근무 주 12시간?이상 일하지 않으면 그냥 무료로 일해야하는데 이제는 그것도 안주겠다고 하는거구나... 안그래도 인력없어서 경찰애들 쉬는날인데도 다른사람들 위해서 자원하고 갈려가는 중인데 어휴....
《'학교 밖'이 '세상 밖'이 되지 않도록》 수능이 끝난 다음 날, 국회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오셨습니다. '세상이 학교인 자퇴생' 커뮤니티에서 활동하시는 학교 밖 청소년 당사자, 양육자 분들입니다. 수능 날마다 '모든 수험생들을 응원한다'는 플랜카드가 내걸리지만, 그 응원의 크기는 결코 같지…

United States Trends
- 1. Stanford 10.3K posts
- 2. #AEWWrestleDream 67.3K posts
- 3. Mike Norvell 1,467 posts
- 4. Florida State 9,766 posts
- 5. Sabrina 63.6K posts
- 6. #byucpl N/A
- 7. Darby 11K posts
- 8. Utah 32.4K posts
- 9. Hugh Freeze 3,014 posts
- 10. Lincoln Riley 2,823 posts
- 11. Mizzou 6,208 posts
- 12. Bama 16.4K posts
- 13. Sperry N/A
- 14. Kentucky 25.2K posts
- 15. Castellanos 3,826 posts
- 16. Stoops 5,000 posts
- 17. Arch 26.1K posts
- 18. Nobody's Son 2,714 posts
- 19. Sting 14.7K posts
- 20. Sark 4,604 posts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