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태수
@force2970
자유 민주 평화가 공기처럼 퍼져 맘껏 호흡할 수 있는 세상, 그래서 정치에 관심을 갖지 않아도 좋을 그날을 꿈꾸어 봅니다.
You might like
친일파와 그 후손을 알려주는 한국역사&친일파봇이 인사드립니다. 독립운동가와 근현대사 이야기도 함께 올립니다. 팔로잉과 RT로 역사 바로 세우기에 동참해주세요. [한국 광복군 서명문 태극기, 독립기념관 소장]
사람들이 각박해졌다고 말하지만 둘러보면 착한 사람들은 정말 많습니다 내가 사는세상에는 이렇게 좋은 사람들이 많구나싶어 마음이 따뜻하고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트친님들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비방, 흑색선전은 무시하시고 좋은글, 예쁜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역사는 역사학자와 국민의 몫 즉 "정치인들이 역사를 재단하려 하면 정치적 의도와 목적을 갖고해서 제대로 될리 없고 나중에 문제가 되어 정권 바뀌면 새로 해야 한다." 이 말은 11년 전 박근혜가 했던 말.
김무성 대표 처럼 타인의 외모를 빗대어 조롱하는 행위는 가장 비열하고 질이 나쁜 행동이다. 나도 어릴 적에 얼굴이 검었고 외모가 별로인 처지였는데 친구들의 놀림감에 마음의 상처가 깊었던 기억이 있다. 당연히 국민들의 혹독한 채찍이 절실하다.
"아버지는 애국자"라고 주장하던 김무성이 부친 김용주의 친일 행각이 새로 드러나자 해명은 커녕 꿀먹은 벙어리.
국민들에게는 한없이 낮은 자세로, 권력자에겐 당당했던 서민 대통령. 일본 총리 부부에게 의엿한 자세로 절 받는 모습.
아무리 본때없이 커고 무식해도 그렇치 어떻게 그런 말을 한담. 로이터 특파원, “김무성, 트럼프 같아” “니는 연탄색이랑 얼굴색이랑 똑같네”라고 말한 것과 관련해 놀라움을 표시했다. is.gd/kyUAGG"
United States Trends
- 1. Broncos N/A
- 2. Stidham N/A
- 3. Sean Payton N/A
- 4. Drake Maye N/A
- 5. Pats N/A
- 6. #AFCChampionshipGame N/A
- 7. #NEvsDEN N/A
- 8. Tony Romo N/A
- 9. $GHOST N/A
- 10. Campbell N/A
- 11. Lutz N/A
- 12. Josh McDaniels N/A
- 13. Stiddy N/A
- 14. Travis Scott N/A
- 15. Gonzo N/A
- 16. Leonard Taylor N/A
- 17. Christian Gonzalez N/A
- 18. Baringer N/A
- 19. Mack Hollins N/A
- 20. Pretti N/A
You might like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