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서점 부산
@learningartist
여행자 책방 사각사각. 부산 여행자를 위한 머무는 독립서점. 2026년 봄 오픈.
You might like
과학자들이 만든 가능성이 희박한 미로....개미는 단 몇 분 만에 풀었다.
이민자들의 나라가 이민자를 추방하면 어떻게 되나? 할아버지가 이민자였던 트럼프의 이민 정책은 자기 모순이다.
불안해가지고 한없이 딴짓 하면서 미루고 있었는데 허지원 교수님 클래스e 보고 정신 다잡음 불안에 몰입해있으면 마치 뭘 하고 있는 것처럼 뇌가 착각해서 아무것도 안 해도 괜찮을 것 같다고 느끼는거 ㅋㅋ 정말 평생 반복해왔는데 이제 진짜 벗어날 때가 되었죠 직접 해볼게요 넵넵
"늑대들이 그를 공격하는 걸 보고 급히 브레이크를 밟았어요. 끝났다고 생각했는데, 사실 녀석은 자기 몸을 방패로 쓰고 있었더라고요. 그 밑에 있는 작은 새끼 고양이를 보니... 녀석은 정말 수호천사였어요!" 아, 조물주는 어떻게 세상의 생명체들에게 저런 본성을 주신 것일까!
김상수 프랑스 혁명 때다. 루이 16세를 처형하기 전에 먼저 단두대로 끌고 가 목을 자른 대상은 판사들이었다. 기득권 특권을 누리면서 백성들에게는 잔인한 형벌을, 귀족들에게는 한 패거리 의식으로 ‘관용적‘인 법관들, 혁명은 결국 고등법원(parlement)을 폐지시켰다. 이 나라의 판사들의…
야구선수 최동원이 이런 말을 했단다. '하늘에만 떠 있다고 별이 아니다. 누군가에게 길을 밝혀주고 꿈이 돼 줘야 그게 진짜 별이다.' 프로야구 선수로서 최고의 자리에 있을때 후배와 동료들을 위해 마음 쓰다가 축출되고 그게 병이 되어 결국 먼저 가버린 한 시대의 영웅. 자랑스런 부산 사나이.
몇개 해당하시나요? 다들 🥹 정말 아련하고 추억돋네요. 그 때 그 시절. 아람단만 모르고 다 아는 거네요 ㅎㅎ 흰우유 맛없다고 네스퀵 가져가면 다 뺏겨서 티안나는 초코우유로 먹곸ㅋㅋㅋ
"30년 전 엄마랑 아빠가 동생만 데리고 타이 여행을 간 적 있어요. 굉장히 화를 냈어요. 엄마는 동생만 예뻐하고, 왜 나는 안 데리고 가냐며. 동생만 코끼리 탄 사진이 있으니 샘난 거죠. 그런데 이번에도 공교롭게 또 세 명만 가서 왜 그랬냐고, 원망하면서 많이 울었어요." h21.hani.co.kr/arti/society/s…
한인섭 교수 [사형이냐? 무기징역이냐?] 내란우두머리의 적정 양형은 무엇이냐를 둘러싸고 말이 무성합니다. 그 중 검찰구형이 사형 아니면 안된다, 법원 양형이 사형 아니면 안된다는 주장이 많습니다. 아직 구형, 선고가 나오기 전이므로, 사형과 무기 등 형벌상한에 대해 여러 글을 써온…
진짜 좋은 기사다. 사회적기업에서 오래 일했지만 이런 구조가 지속불가능하다는 걸 깨닫고 나서는 당분간 거리를 둬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역시 일본이 진작 비슷한 걸 논쟁하고 있었다. m.ildaro.com/10360
United States Trends
- 1. Good Monday N/A
- 2. Groundhog Day N/A
- 3. #MondayMotivation N/A
- 4. Grammys N/A
- 5. Punxsutawney Phil N/A
- 6. Bad Bunny N/A
- 7. Trevor Noah N/A
- 8. Nicki N/A
- 9. #MondayMorning N/A
- 10. Jelly Roll N/A
- 11. Billie N/A
- 12. $Purch N/A
- 13. Conquered N/A
- 14. #LinglingkwongxCalvinklein N/A
- 15. Cher N/A
- 16. Kendrick N/A
- 17. Puerto Rico N/A
- 18. Benito N/A
- 19. sabrina N/A
- 20. Kennedy Center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