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 / problem.
@problem_design
problem follow answer!
You might like
. 우리 엄니가 예전에 제게 하신말씀이 있습니다. 소리를 내지 못하는 자들의 목소리가 되어야 한다고. 그러려면 스스로 더 강해져야 한다고. . 저의 목소리가 조금이나마… instagram.com/p/Bg0ZhRuD4iQ/
성수동 창고에 대형 빈티지샵 하나 만들어 장사나 하고싶다. 돈을 벌려면 돈을 벌어야한다. 돈을 벌면 돈버는데에 쓰겠지. 에라이 재수없는 늙은 돈!
자기가 뭘 원하는지도 모르는 클라이언트와 파이널_수정08.ai따위, 겨우 끝내면 남자아이돌 굿즈따위, 주말에는 또 말이좋아 프리마켓기획자, 결국 호객삐끼따위. 아이고 아름다웠던 내 존재야~내가 혐오했던 모든것을 갖추니 볼만하구나!
잔혹동시보니까 중1때 생각난다. 친구를 악착같이 때리던 선생이 미워서 그녀를 악마처럼 그리고 저주의 말을 갈겨썼다. 근데 아무렇게나 버려진 그 저주종이를 도덕선생님이 발견했고 결국 그녀가 알게되었다. 결국 나와 우리반은 찍혔고 동시에 체벌도 없어졌다.
[Web발신] [한국장학재단]학자금대출 연체지속중/매일 연체료부과/매일 금액변동! 장기연체시※신용상불이익 우려/가상계좌,즉시출금가능/연락요망! 에씨 왜 발랄하게 느껴지는거야
일을 벌이기 전에 걱정부터 하는 나를 (아마도)처음으로 발견! 늙은사람 되었다고 스스로 욕을 해줬지만 아직은 좀더 뻐겨야지. 문제점은 스티커만 이빠이 만들어놓고는 새로운 프로젝트로 넘어간다. 이름하야 Observer! 이젠 재미와 돈 둘다 잡겠..
여자1. 그 여자는 매일 자신의 안부를 전한다. 사고싶은 물건, 먹은 음식, 들었던 음악, 크롭된 몸, 슬프고 기쁜 감정들. 실존하는지 알수없는 남자친구와의 데이트 같은 짤막한 사진을 올려놓고 마치 증거를 내놓듯 #태그를 걸어놓는다.
관대한 누군가가 좋아요 하나 누르는 일이 없어도 상관없다는 듯이 꾸준히 몇년째. 스스로에 대해 그렇게나 계속 이야기하지만, 놀랍게도 그 어떤것도 그녀에 대해 제대로 알 수 있는 것은 없다.
1월 1일은 모두 난리법석을 떨다가도 아무도 무얼 했는지 기억하지 못하는 날이된다.오늘은 사람들이 하는것들을 다 해보리라하고 종각가서 오빠랑 기쁜척을해봤다가 0이 지나가도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는 허무함에 서로한번 쳐다보며 웃다가.이제 주문진으로!
크리스마스가 뭐라고 이렇게 기다려지는 걸까? 다른점이라곤 반짝이는 불빛과 캐롤? 가득찬 모텔? 포장만 잔뜩 멋부린 선물같은. 그래도 사람들이 일년중 하루라도 어린애같은 기분을 느끼는건 축복인건가..^*^
United States Trends
- 1. Valentines Day N/A
- 2. #RISERCONCERTD2 N/A
- 3. #ElAmorLoVenceTodo N/A
- 4. Range Rover N/A
- 5. Good Saturday N/A
- 6. #いきづらい部1st_Day1 N/A
- 7. JASPER 2ND RISENSHINE N/A
- 8. #Adrenaline3rdWin N/A
- 9. Culver N/A
- 10. #SmackDown N/A
- 11. SWAT N/A
- 12. Tory N/A
- 13. Tubi N/A
- 14. Rupert N/A
- 15. Davido N/A
- 16. Reid Hoffman N/A
- 17. Sami N/A
- 18. Bitboy N/A
- 19. Edmund N/A
- 20. UNLV N/A
Something went wrong.
Something went wrong.